대규모 할인 축제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 확대된다
상태바
대규모 할인 축제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 확대된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0.04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면세점, 국경절 맞아 외국인 대상 행사 확대 나서
신라면세점은 국내 최대 대규모 할인 축제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관련 행사를 더욱 확대해 국내 관광 활성화 지원에 나선다. 사진 제공/신라면세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신라면세점은 국내 최대 대규모 할인 축제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관련 행사를 더욱 확대해 국내 관광 활성화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코리아세일페스타’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중국 국경절 연휴와 맞물려 방한 중국인 고객도 급증하자 ‘다시 찾는 관광한국’을 만들기 위해 외국인 대상 ‘뜻밖의 행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는 동반 1인과 함께 신라면세점과 서울신라호텔에서 ‘한국에서의 최고의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경품내용은 △한국 왕복 항공권, △서울신라호텔 스위트 객실 숙박권(1박), △서울신라호텔 겔랑스파 이용권, △신라면세점 VVIP 컨시어지 서비스 이용권,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100만원 등으로 전체 혜택이 최고급 럭셔리 패키지로 제공된다.

특히 주로 국빈들이 자주 묵는 서울신라호텔의 시그너처 스위트룸인 신라스위트 객실과 신라면세점 VVIP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인 쇼핑 컨시어지 서비스는 한국에서의 특별하고 럭셔리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이벤트는 이 달 4일부터 31일까지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제주점을 방문하는 외국인 고객은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11월 8일 신라면세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이 외에도 신라면세점은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다양한 행사를 펼치고 있다.

신라면세점 서울점, 인천공항점에서는 내국인을 대상으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누구나 응모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2명)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서울신라호텔 1박 숙박권(5명) △신라스테이 1박 숙박권(30명) △신라면세점 적립식 선불카드 교환권(5만원 40명, 5000원 300명) 등도 경품으로 제공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10월 9일까지 화장품, 패션잡화 등 품목별로 총 165개 브랜드를 최대 60% 할인하는 ‘신라 블랙 프라이데이’도 진행한다.

아울러 신라면세점은 중국 관광객이 몰려오는 국경절 특수를 맞아 다양한 국경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국경절 기간 동안 700달러 이상 구매한 중국인 고객에게 100% 당첨 ‘럭키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1등에게는 서울신라호텔 2박 숙박권과 고급 여행스냅사진 촬영권을 제공한다.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25만원 선불권(5명), 5만원 선불권(10명)을 제공하며 그 외에는 마스크팩 5장을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