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맞이 여행 계획하고 있다면 여기 주목!
상태바
가을맞이 여행 계획하고 있다면 여기 주목!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0.04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항공+호텔 프로모션 등 휴양지 상품 최저가 소개
익스피디아의 제주 항공+호텔 프로모션은 제주 왕복 비행기와 호텔 비용을 1인당 10만원 대부터 구입할 수 있다. 사진 제공/익스피디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선선한 가을을 맞아 여행사들이 특가 프로모션 등 고객을 위한 혜택을 출시하고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익스피디아, 제주 항공+호텔 10만원 대부터

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익스피디아는 제주 항공+호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 왕복 비행기와 호텔 비용을 1인당 10만원 대부터 구입할 수 있다. 예약 기간은 오는 10월 31일까지이며 여행 기간은 11월 30일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제주의 인기 호텔이 대거 포함됐다. 특히 프로모션에 포함된 오션팰리스 호텔, 켄싱턴 호텔 제주, 신라스테이 제주는 익스피디아가 발표한 작년 한 해 동안 한국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호텔 TOP10에 이름을 올렸던 곳이다.

이외에도 라마다 플라자 제주 오션 프론트, 라마다 제주 함덕, 비스타케이 호텔 천지연 등이 포함됐으며, 본인의 예산과 머물고자 하는 위치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여행 기간 동안 제주 곳곳에서 가을 축제를 즐길 수 있다. 10월 5일부터 9일까지 탑동광장에서 탐라문화제가 열린다. 제주의 문화를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로 민속 예술 공연, 향토 문화 장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10월 21부터 22일까지는 제주올레 걷기축제가 열린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이 축제는 올레길을 걸으며 가을을 만끽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곳곳에서 먹거리와 문화공연도 함께 즐길 수 있어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다.

상품은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구입가능하며 자세한 소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요금은 호텔 2인 숙박과 항공 요금을 기준으로, 1인당 가격이 제시된다.

KRT, 휴TV쇼핑 가을맞이 새 단장!

KRT는 지난해 오픈 이후로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KRT 자체 휴TV쇼핑을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사진 제공/KRT

KRT는 지난해 오픈 이후로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KRT 자체 휴TV쇼핑을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휴TV쇼핑은 KRT가 자체 제작한 홈쇼핑 개념의 페이지로 동남아 휴양지 상품을 최대의 혜택과 최저의 가격으로 소개한다. 영상으로 소개되기 때문에 기존 사진으로만 확인 가능하던 리조트 및 여행지에 대한 갈증을 해소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휴TV쇼핑에는 KRT의 스테디셀러 상품인 세부, 보라카이, 괌, 사이판 리조트 상품이 오픈 돼 있으며, 추가적으로 연인들의 여행지 코타키나발루가 추가 오픈 될 예정이다. 휴TV쇼핑의 가장 큰 장점은 가격으로 꼽힌다.

가격 메리트가 높은 홈쇼핑과 동일하게 혜택은 구성하되 가격을 더욱 낮춰 자사 방문 고객들의 구미를 맞췄다. 이 뿐만 아니라 KRT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확인 후 구매 할 수 있어 인기 지역을 한 눈에 확인 가능하며 홈쇼핑처럼 방송 시간을 일부러 맞추지 않아도 되는 점 역시 고객들의 편의를 높인 점으로 눈길을 끈다.

KRT 동남아팀 관계자는 “리뉴얼 오픈 후 세련된 디자인과 강화된 혜택으로 휴TV쇼핑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는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추세이다”며 “지속적으로 자사 스테디셀러 상품과 지역을 늘려 휴TV쇼핑 고정 고객들을 확보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