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자연 속에서 진정한 힐링, 중국 계림
상태바
대자연 속에서 진정한 힐링, 중국 계림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7.20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럽메드 특별 프로모션으로 알차게
클럽메드는 대자연 속에서 진정한 힐링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계림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진 제공/클럽메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먹거리 외에도 휴가철 성수기를 피해 여름휴가를 떠나는 여행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돼 있다.

클럽메드는 대자연 속에서 진정한 힐링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계림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산수절경의 계림을 항공포함 4박 5일 기준 성인 최저 114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7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여행은 7월부터 12월까지 가능하다.

특히 휴가철 성수기가 지난 9월과 10월은 적당한 기온과 강수량으로 계림의 빼어난 산수절경을 제대로 느껴볼 수 있는 최적의 여행 기간이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클럽메드 계림은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편안한 휴식은 물론 문화체험과 다양한 액티비티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도 중국 계림까지 4시간이면 닿을 수 있는 직항 노선이 마련돼있어 장시간의 비행이 부담스러운 시니어 여행객 또는 어린 자녀와 함께 여행을 떠나기에 좋다.

이 뿐만 아니라 클럽메드 계림은 광활한 현대조각공원 내에 위치해 있어 자연스럽게 예술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고 중국의 전통 무술 타이치, 마운틴 바이크, 암벽등반, 동굴 탐험 등 다채로운 랜드 스포츠도 준비되어있어 리조트에 머무르는 내내 지루할 틈이 없다.

계림의 아름다움을 배가시키는 외부관광도 다양하게 준비돼있다. 특히 계림과 양삭 사이에 흐르는 강인 '이강'에서 배를 타고 끝없이 펼쳐지는 산수절경을 만끽할 수 있는 이강투어는 계림의 자연과 문화를 탐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중국의 다양한 별미를 맛볼 수 있는 세 개의 레스토랑도 마련돼 있어 취향에 따라 골라 먹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