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있는데..’ 여름휴가 멀리 갈 필요 있나요?
상태바
‘호텔 있는데..’ 여름휴가 멀리 갈 필요 있나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7.18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위 신나게 날려줄 다양한 이벤트 잇따라
제주시 유일의 야외 수영장인 메종글래드 호텔 수영장은 상쾌한 솔내음과 함께 제주의 따스한 햇살과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도심 속의 자왈’ 콘셉트로 전개된다. 사진 제공/메종글래드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호텔업계가 여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마음 사로잡기에 나선다.

메종글래드 호텔, 제주 도심 속 유일한 야외 수영장 오픈

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메종글래드 호텔 수영장은 제주시 유일의 야외 수영장인 만큼, 상쾌한 솔내음과 함께 제주의 따스한 햇살과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도심 속의 자왈’ 콘셉트로 전개된다.

제주국제공항과 10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난 메종글래드 제주는 작년 8월, 전통이 스며있는 외관은 그대로 보존하면서 제주 고유의 헤리티지를 담은 현대적인 감각으로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마쳤다.

이번 대규모 야외 부대시설 오픈은 메종글래드 호텔의 중장기적 프로젝트인 동시에, 최근 증가하는 가족단위 고객들의 문의와 요청에 따른 결과이다.

특히 메종글래드 호텔은 제주도민들도 즐겨 찾는 ‘제주시 랜드마크’ 상징성을 고려해 비투숙객도 수영장 입장이 가능하도록 한 점이 다른 호텔과 차별화된다.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비투숙객 요금은 수영장만 이용 시 세금포함 2만원, 사우나와 수영장을 함께 이용 시 3만원이다. 야외 패밀리 수영장 이용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다.

아울러 시원한 맥주와 함께 낭만적인 여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야외 캐주얼 비스트로 펍 ‘비스트로 자왈’도 동시 오픈해 활기찬 여름 향기를 더한다.

비스트로 자왈은 자유로운 풀 사이드바의 분위기에서의 인기 다이닝 메뉴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비스트로 펍으로써 세계맥주, 수제맥주, 와인, 전통주, 시그니쳐 칵테일 등 다양한 주류를 선보인다. 특히 비스트로 자왈은 제주산 청정 백호보리를 원료로 해 만든 제주 맥주 ‘제스피’와 트렌디한 세계맥주와의 경합을 펼치는 축제의 장이 돼 다양한 종류의 맥주를 찾는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다.

그랜드 힐튼 서울, 키즈 플레이룸 운영

그랜드 힐튼 서울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어린 자녀를 동반한 고객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키즈 플레이룸을 운영한다. 사진 제공/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어린 자녀를 동반한 고객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키즈 플레이룸을 운영한다.

키즈 플레이룸은 이달 29일부터 8월 15일까지 호텔 2층에 위치한 넓이 576m2의 연회장 트라이앵글 포이어에 마련되며,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유아용 플라스틱 장난감의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리틀타익스’의 주니어 스포츠 에어바운서, 쿡앤그로우 키친, 북유럽 스웨덴 원사를 사용해 만들어진 명품 샌드 클레이 ‘스쿠시’의 베스트 제품인 스쿠시 액티비티 세트 등 다양한 놀거리가 있다.

어린이도서 전문 출판사 ‘길벗어린이’의 영아부터 청소년까지 즐길 수 있는 도서 300여 권과 ‘강아지똥’, ‘해치와 괴물 사형제’ 등 유명 그림책을 보다 더 재밌고 생동감 있게 읽어주는 그림책 극장으로도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유아 가구 디자인 업체 ‘허니듀래빗’의 소파와 테이블로 꾸며진 편안한 휴식 공간, 영아를 눕힐 수 있도록 네덜란드 명품 육아 브랜드 ‘뉴나’의 전기 또는 배터리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도 움직임이 지속되기 때문에 신생아들에게 치명적인 전자파 발생의 위험이 없다.

여기에 상하반동이 아닌 좌우반동으로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움직임을 구현해, ‘뇌흔들림증후군’ 걱정이 전혀 없는 친환경 바운서 리프 등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으로 알차게 꾸며질 예정이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웨딩 쇼케이스 선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24일 일요일 12시부터 17시까지 그랜드 볼룸에서 풍성한 웨딩 계약 혜택을 잡을 수 있는 ‘캐치 미 이프 유 캔’ 미니 웨딩 쇼케이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제공/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이와 함께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24일 일요일 12시부터 17시까지 그랜드 볼룸에서 풍성한 웨딩 계약 혜택을 잡을 수 있는 ‘캐치 미 이프 유 캔’ 미니 웨딩 쇼케이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웨딩 쇼케이스는 ‘얼반 부티크’ 웨딩 컨셉으로 진행 돼 특별한 날 둘만의 스토리를 담은 맞춤 웨딩으로 소중한 날을 준비하고자 하는 예비 신랑 신부들을 위해 준비될 예정이다.

이외에, JW 메리어트 동대문에서만 느껴볼 수 있는 가로 17m, 세로 4.8m 98개의 LFD(Large Format Display)로 연결해 완성한 UHD(Ultra-High Definition) 영상을 통해 미디어 아트 및 신랑 신부의 스토리를 캔버스 삼아 다양하고 아름다운 이미지 연출 및 채널 보스 음향 시스템을 통해 보다 실감 나고 입체적인 사운드를 경험해 볼 수 있다.

특별히 이번 쇼케이스에는 2017년 2월까지 계약하는 커플에게 허니문의 성지인 발리 또는 푸켓으로의 2인 항공권 및 메리어트 호텔 3박 숙박권을 제공하는 Wow 이벤트까지 준비 하고 있어 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