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티켓 예약, 여행사에서도 가능?
상태바
EPL 티켓 예약, 여행사에서도 가능?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7.19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투어, 영국 프리미어리그 2016-17 시즌 티켓 오픈
웹투어가 아스날, 맨체스터 유니이티드의 홈구장 등 8개 경기장에서 열리는 프리미어리그(EPL) 티켓을 판매한다. 사진 제공/웹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웹투어는 아스날, 맨체스터 유니이티드의 홈구장 등 8개 경기장에서 열리는 프리미어리그(EPL) 티켓을 판매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에 따라 티켓을 구매하면 우편 또는 전자티켓으로 받을 수 있으며, 런던 현지 사무소에서 직접 수령하거나 런던 내 원하는 지역으로도 배송 받을 수도 있다.

웹투어 유럽 상품팀 최진욱 대리는 “유럽여행에서 꼭 해봐야 할 것 중 하나가 축구 경기 관람이다”며 “세계적인 선수들의 멋진 경기와 열정적인 응원문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어 “런던 쪽에는 첼시, 풀럼, 아스날, 크리스탈 팰리스, 토트넘 홋스퍼 등 EPL 경기장이 5개나 있어 축구 팬에게는 최고의 여행지”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웹투어는 축구 티켓 예약자 전원에게 현지투어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런던 시내투어, 대영 박물관 투어, 내셔널 갤러리 투어, 런던시티투어버스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영국 프리미어리그 축구 티켓 외에도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독일 분데스리가, 이탈리아 세리에A, 프랑스 리그 티켓도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1:1 상담게시판 또는 전화 문의로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