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하는 크루즈 서비스, 여행객 사로잡는다
상태바
진화하는 크루즈 서비스, 여행객 사로잡는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7.20 0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 개인 선호도에 따른 요리 제공
드림 크루즈는 초대형 선박 크기의 선박에서 선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제공하며 승객 대 승무원 비율이 1:1.5로 높은 질의 서비스 제공이 동시에 가능하다. 사진 제공/드림 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고급 서비스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선보이고 있는 크루즈 여행이 눈길을 끌고 있다.

업그레이드된 서비스와 연장된 썸머 프로모션 등 혜택이 가득한 크루즈 여행으로 올 여름은 물론 겨울 휴가까지 알찬 휴가 계획을 세워보는 것은 어떨까.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하는 드림 크루즈

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아시아 크루즈 시장을 겨냥한 드림 크루즈는 2016년 11월 모항인 난샤(광저우)에서 처녀출항을 한다.

겐팅 홍콩 그룹이 새롭게 선보이는 드림 크루즈는 아시아 최초 럭셔리 크루즈답게 규모, 객실, 선내시설, 서비스 등 모든 면에서 고객들의 눈길을 끌어 모으고 있다.

기존의 럭셔리 크루즈 선사들이 대형선박이 닿기 어려운 작은 항구까지 기항할 수 있다는 장점에 비해 럭셔리 크루즈 선박의 작은 선박크기는 승객들로 하여금 아쉬움을 남겼었다.

이에 비해 드림 크루즈의 첫 번째 신규 선박인 겐팅 드림호는 총 15만1300톤의 규모로 3400명의 승객과 총 2000명의 승무원이 탑승해 아시아에서 가장 높은 승객대비 승무원 비율을 자랑한다.

드림 크루즈는 초대형 선박 크기의 선박에서 선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제공하며 승객 대 승무원 비율이 1:1.5로 높은 질의 서비스 제공이 동시에 가능하다.

아울러 ‘선박 안의 새로운 선박’이라고 할 수 있는 스위트 객실인 드림맨션에 머무는 고객은 전용 키 카드로만 접근 가능한 143개의 럭셔리한 스위트 선실사용으로 프라이빗 라운지, 레스토랑, 스파를 이용 가능하다.

또한 24시간 내내 정통 유러피안식 버틀러 서비스를 제공해 승객의 짐을 풀고 싸는 것부터 스파와 다이닝, 기항지 관광예약은 물론 의류 다림질 서비스, 슈 사이닝 등 승객들에게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온 가족이 함께 머물 수 있는 70퍼센트 이상의 발코니 객실과 100개의 커넥팅룸, 바다 속을 감상할 수 있는 2개의 럭셔리 서브멀서블(잠수정), 아시아에서 가장 큰 스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11월 13일 첫 출항하는 겐팅 드림호는 모항인 광저우(난샤)를 출발해 베트남을 기항하는 2/5/7박의 다양한 일정을 선보일 예정이다.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의 놓쳐선 안 될 썸머 프로모션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NCL)에서는 여름을 맞아 크루즈를 예약하는 승객들을 위해 썸머 프로모션 기한을 7월 31일까지 연장했다. 사진 제공/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NCL)에서는 여름을 맞아 크루즈를 예약하는 승객들을 위해 썸머 프로모션 기한을 7월 31일까지 연장했다.

NCL의 여름 프로모션이 보다 특별한 이유는 5가지의 다양한 혜택 중 개인의 선호도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 때문이다.

여행을 즐기며 매일매일 선내에서 다양하고 특별한 요리를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스페셜티 다이닝 패키지(The Specialty Dining Package), 여행을 즐기며 친구들과 SNS로 교류를 가능하게 해줄 인터넷 250분 무료 패키지가 있다.

또한 여행을 하면서 즐겨 찾는 다양한 종류의 주류(와인, 칵테일, 생 맥주) 또는 음료(소다, 주스, 무 알콜 맥주)를 선내에서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무제한 음료 패키지(The Ultimate Beverage Package), 최대 4곳의 기항지 관광에 이용할 수 있는 기항지관광 크레딧제공과 키즈 프리까지 활용도 높은 프로모션으로 캐빈에 따라 최대 5가지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