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시아 5개 도시 호텔+항공, 20만원 대부터
상태바
동남아시아 5개 도시 호텔+항공, 20만원 대부터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9.05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스피디아-에어아시아 제휴 프로모션
익스피디아는 에어아시아와 제휴해 동남아시아 5개 유명 관광 도시의 항공+호텔 빅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익스피디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익스피디아는 에어아시아와 제휴해 동남아시아 5개 유명 관광 도시의 항공+호텔 빅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호텔 예약 기간은 오는 9월 11일까지이며 여행 기간은 2017년 7월 31일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은 방콕, 세부, 보라카이, 쿠알라룸프르, 마닐라까지 총 5개 도시의 항공권과 익스피디아가 보유한 폭넓은 호텔을 결합해 이용할 수 있다.

2박 3일 기준 20만원 대부터 제공되며 낮은 가격의 호텔부터 고급스러운 5성급 호텔까지 예산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여행 기간이 10월부터 내년 7월 말까지 적용돼 올 가을과 연말 여행객뿐 아니라 내년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는 얼리버드 여행객에게도 유용하다.

특히 익스피디아가 조사한 여행물가지수에 따르면 방콕은 전 세계에서 가장 합리적인 비용으로 여행 할 수 있는 도시 중 하나이다. 하루 평균 약 10만원으로 숙박비, 식비, 교통비 등을 해결할 수 있어 비용 부담이 적다.

여기에 웅장한 규모와 화려한 외관의 왕궁 등 볼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해 전세계 여행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곳이기도 하다. 또한 대표적인 휴양 명소 보라카이는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최근에는 보라카이를 찾는 많은 여행객들이 이곳의 아름다운 풍경을 추억하고자 스냅사진 촬영을 진행하기도 한다.

프로모션 상품은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구입가능하며 자세한 소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요금은 호텔 2인 숙박과 항공 요금을 기준으로, 1인당 가격이 제시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