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오르는 명소 ‘일산’에서 ‘맛집’까지!
상태바
떠오르는 명소 ‘일산’에서 ‘맛집’까지!
  • 장은진 기자
  • 승인 2016.09.02 2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한 사람들과 만날 장소는 다르다
일산은 한국 대표 종합 전시장인 ‘킨텍스’를 비롯해 호수공원, 라페스타, 웨스턴 돔 등 다양한 명소가 많다. 사진 출처/ 고양시

[트래블바이크뉴스=장은진 기자] 나들이 명소로 알려진 ‘일산’은 다양한 볼거리와 ‘맛집’이 자리해 있기로 유명하다. 일산은 한국 대표 종합 전시장인 ‘킨텍스’를 비롯해 호수공원, 라페스타, 웨스턴 돔 등 다양한 명소가 많다. 때문에 일산을 제대로 돌아보고자 한다면 하루 24시간이 부족하다.

일산 호수공원은 도심근교의 간단한 산책과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사진 출처/ 고양시

일산지역에 대표적인 나들이 장소를 뽑는다면 ‘호수공원’을 빼놓을 수 없다. 호수공원은 도심근교의 간단한 산책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일반적인 공원이지만, 저녁 시간대에는 낭만이 넘치는 공간이 된다. 덕분에 아침 시간은 가족 단위 나들이객들로 붐비고 저녁에는 데이트를 즐기기 위해 찾는 이들로 넘쳐난다.

일산의 다양한 볼거리만큼 많은 것이 ‘맛집’이다. 수많은 맛집 중에서도 최근 가장 핫한 장소인 ‘리에스토’를 소개한다. 일산 맛집 ‘리에스토’는 일산 웨스턴돔에 자리한 멕시칸 &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이곳의 신조는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이다.

가족과 함께 방문했다면 리에스토의 대표 메뉴인 리에스토세트를 추천한다. 사진 제공/ 일산 맛집 ‘리에스토’

가게 내부 인테리어는 ‘신조’에서 보이듯 조명으로 포근한 분위기가 물씬 나도록 마련했다. 또한 장소가 넓어 가족모임처럼 대규모 인원이 참석하는 장소로도 주목받고 있다.

리에스토는 알차게 구성한 세트메뉴로도 유명하다. 2인 세트인 ‘호빈세트’는 스테이크와 파스타, 연어세비체, 디저트로 구성돼 있다. 연인들이 주로 이용하는 메뉴인만큼 실속있고 알차 많은 사랑을 받는다.

리에스트는 멕시칸 전통요리부터 이탈리안 파스타까지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단 점이 특징이다. 사진 제공/ 일산 맛집 ‘리에스토’

가족과 함께 방문했다면 리에스토의 대표 메뉴인 리에스토세트를 추천한다. 4인 구성으로 리코타 샐러드와 파스타, 치미창가, 와규 스테이크, 등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리에스토세트는 호빈세트와 마찬가지로 디저트까지 제공돼 맛과 양을 두 가지를 모두 충족시켜준다.

리에스트는 멕시칸 전통요리부터 이탈리안 파스타까지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단 점이 특징이다. 게다가 파스타는 홈메이드를 지양하기 때문에 독특한 맛이 인상적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