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명소 ‘강남역’에서 이색 ‘맛집’ 탐방기
상태바
데이트 명소 ‘강남역’에서 이색 ‘맛집’ 탐방기
  • 장은진 기자
  • 승인 2016.09.02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인들에게 갈만한 서울 핫플레이스
강남역 11번 출구는 먹거리, 즐길거리 등이 다양해 젊은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제격이다. 사진 장은진 기자

[트래블바이크뉴스=장은진 기자] 서울의 핫플레이스 ‘강남역’은 다양한 볼거리만큼 이색적인 ‘맛집’이 많기로 유명하다. 특히 쒝쒝버거, 카카오 프렌즈샵 등이 생기면서 젊은 층 사이에서 서울 데이트 명소로 떠오르는 추세다.

강남역 11번 출구는 젊은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제격이다. 이곳은 이색적인 카페부터 의류나 신발을 판매하는 ‘스트리트형 쇼핑숍’, 대형 영화관 등이 자리해 있기 때문이다. 또한 수많은 맛집들까지 줄줄이 늘어서 있어 직장인들의 회식 장소로도 잘 알려져 있다.

최근 강남역에도 새로운 소비패턴이 불고 있다. ‘저렴’하고 ‘질’ 좋은 것을 구매하기 위해 ‘가성비’를 챙기는 이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시기에 ‘강남역’에서 ‘맛집’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일미리 금계찜닭’만한 곳도 드물다.

‘일미리 금계찜닭’은 ‘강남역’에서 ‘맛집’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 제공/ 강남역 맛집, ‘일미리 금계찜닭’

강남역 맛집 금계찜닭은 퓨전으로 변화시킨 찜닭 요리를 선보여 젊은 층에게 인기가 좋다. 그중 대표 메뉴인 ‘구름 치즈 찜닭’은 닭이 안 보일 정도로 많은 양의 치즈를 덮어 만드는데. 그 모습이 구름을 연상시킨다.

이외에도 베이컨 드러가스무스, 신불 찜닭, 반반 찜닭 등 다양한 퓨전 요리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때문에 이색적인 맛과 가성비, 후한 인심에 반한 이들이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장소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