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트래블버스'타고 가을여행 떠나요!
상태바
'K트래블버스'타고 가을여행 떠나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9.02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경북 안동 출발 기념 파격 프로모션 진행 중
한국방문위원회는 9월부터 11월까지 파격적인 특가의 ‘K트래블버스(K-Travel Bus) 가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9월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경북 안동코스 출발을 기념해 경상북도 코스에 한해 ‘9월 한정 99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제공/한국방문위원회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한국방문위원회는 9월부터 11월까지 파격적인 특가의 ‘K트래블버스(K-Travel Bus) 가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9월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경북 안동코스 출발을 기념해 경상북도 코스에 한해 ‘9월 한정 99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아울러 10월 한달 간은 코리아그랜드세일 특별 프로모션으로 노선별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11월에는 가장 인기가 높은 전라남도 코스를 99불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추석 기간 K트래블버스를 이용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는 복주머니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국방문위원회 한경아 사무국장은 “외국인 친구나 지인이 방한 시에 어디를 가야할지 문의를 주시는 경우가 많다”며 “K트래블버스의 경우, 클릭 한번으로 특별한 가격에 한국의 지방을 손쉽게 여행할 수 있어 호평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2016~2018 한국 방문의 해’를 맞아 외국인 개별관광객의 발이 되어줄 1박 2일 지방관광상품인 K트래블버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코스와 상품을 예약할 수 있다.

강원, 대구, 전남, 경북, 동남권(부산, 울산, 경남)과 올해의 관광도시인 무주, 제천 등 6개 권역으로 매주 출발하며, 상품 가격은 통상적으로 미화 145~175불로 교통과 숙박, 외국어 통역 가이드, 관광지 입장료 및 체험료 일체가 포함된다. 가을프로모션 기간 동안 외국인과 동행시 내국인도 한시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K트래블버스는 서울로 집중되는 방한 외래 관광객들에게 지방 이동 편의를 제공해 대한민국 방방곡곡의 아름다운 관광지와 다양한 한국 문화 체험제공으로 외래 관광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한국방문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 서울시와 대구시, 강원도, 전라남도, 경상북도, 동남권관광협의회(부산시, 울산시, 경상남도) 등 8개 광역자치단체가 함께 공동으로 운영 중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