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거제도 여행, 스파펜션에서 편안한 휴식을
상태바
남해 거제도 여행, 스파펜션에서 편안한 휴식을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6.09.02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도 풀빌라 ‘와우펜션’ 가족, 커플펜션으로 인기
붐비는 여름 휴가시즌을 피해 1박2일 또는 2박3일 일정으로 거제도를 찾는 발길이 줄을 잇고 있다. 거제 앞바다 일몰 광경. 사진 출처/ 거제시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찌는 듯한 무더위의 기세도 꺾이고 아침저녁으로 선선해진 요즘 거제도 펜션에서 주말여행을 즐겨보면 어떨까.

최근 붐비는 여름 휴가시즌을 피해 1박2일 또는 2박3일 일정으로 거제도를 찾는 발길이 줄을 잇고 있다. 거제도는 국내에서 제주도 다음으로 큰 섬으로 천혜의 자연환경을 바탕으로 경상남도 남해의 대표 관광지로 자리 잡았다. 또한 수많은 관광명소와 먹거리, 숙박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사계절 다녀오기 좋은 여행지로 꼽힌다.

이국적인 풍광으로 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한 바람의 언덕. 사진 출처/ 거제시

거제도 여행시 주요 코스로는 희귀 아열대 식물들이 어우러진 섬 외도 보타니아, 이국적인 풍광으로 드라마 촬영지로도 잘 알려진 바람의 언덕, 바다의 금강산이라 불리는 해금강 등이 있다.

이외에도 거제도에는 장사도, 일월봉, 거제 씨월드, 포로수용소 유적공원, 맹종죽 테마공원 등 가볼만한 곳이 많고, 바다에 둘러싸인 섬답게 다양한 해물요리들을 즐길 수 있는 맛집도 대거 포진해 있다.

여기에 거제도 곳곳을 여행하느라 지친 몸을 쉬기에 적당한 공간으로 풀빌라펜션이 인기를 끌고 있다. 거제도의 유명 관광지와 유람선 선착장까지 10~20분 거리에 위치한 ‘와우펜션’은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노천 스파, 다양한 부대시설, 각종 이벤트로 유명한 거제도 가족펜션이다.

남해 펜션 ‘와우펜션’은 전 객실 복층 구조에 전면 유리창을 설치하여 스파 중에나 침대, 소파에 편안히 기댄 채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 사진 제공/ 거제도 풀빌라 ‘와우펜션’

남해 펜션 ‘와우펜션’은 전 객실 복층 구조에 전면 유리창을 설치하여 스파 중에나 침대, 소파에 편안히 기댄 채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 거제도 커플펜션 ‘와우 팬션’ 내에서도 최근 오픈한 VIP 스위트룸 신축 동의 경우 바닷가 조망은 물론 로맨틱한 제트스파, 바비큐파티를 실내에서 즐길 수 있으며, 특1급 호텔에서 사용하는 최고급 매트리스와 구스다운 침구를 갖추고 있다.

현재 거제도 펜션 ‘와우펜션’은 외도유람선, 장사도유람선, 거제씨월드 등 관광지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객실요금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이번 가을 거제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커플 및 가족 여행자에게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