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따뜻하게 만드는 특별한 가을여행 후원
상태바
마음을 따뜻하게 만드는 특별한 가을여행 후원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9.01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RT, 애누리 기획전으로 여행과 후원의 기회 마련
KRT가 선보인 기획전은 ‘愛누리 여행’이라는 명칭으로 일정 기간 동안 해당 상품을 구매하면 상품 금액의 1%가 쌓여 추후 동방사회복지회로 후원되는 형태이다. 사진 제공/KRT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KRT가 지난 7월 동방사회복지회와 함께 시작한 사회공헌 활동을 여행과 접목한 의미 있는 기획전으로 선보여 많은 여행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1일 KRT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인 기획전은 ‘愛누리 여행’이라는 명칭으로 일정 기간 동안 해당 상품을 구매하면 상품 금액의 1%가 쌓여 추후 동방사회복지회로 후원되는 형태이다.

상품은 총 20여 개로 유럽, 미주, 대양주, 괌/사이판, 동남아, 중국, 일본 등 전 세계 지역 대상이며 평소 여행객들의 문의가 높았던 상품들로 엄선돼 선별됐다.

후원 금액은 추후 동방사회복지회로 전달돼 입양 대기아동의 생필품인 분유, 기저귀 등의 구매에 사용된다.

이 뿐만 아니라 후원 고객들을 위해 상품가의 1% KR머니 적립, SM면세점 모바일 기프트 카드 1만원권 증정, 3인 이상 신청 시 홈픽업 서비스 신청 가능 등 추가 혜택까지 구성해 선보였다.

KRT의 뜻 깊은 기획전은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9월부터 11월 출발 고객이 대상이다.

한편 KRT는 지난 7월 동방사회복지회와 협약을 맺고 정기 봉사활동을 시작했으며, 동방사회복지회는 1972년 설립된 기관으로 입양뿐 아니라 아동복지, 한무모가족복지, 장애인복지, 지역복지 및 국제개발협력사업 등을 현장에서 실천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