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기로 떠나는 여행, 고객 편의 높아진다
상태바
전세기로 떠나는 여행, 고객 편의 높아진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8.30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RT, 중국·대양주·유럽 등 전세기 상품 선봬
KRT는 가을 여행객들을 위한 유럽, 호주, 중국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 KRT의 바르셀로나 전세기 상품은 9월, 10월 단 7회 국적기인 대한항공을 이용하는 상품이며 2인 예약시 10만원, 4인 예약시 40만원, 8인 예약시 100만원을 할인하는 뭉치면 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사진 제공/KRT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KRT는 가을 여행객들을 위한 유럽, 호주, 중국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전세기 상품은 출발 확정 여부에 관계없이 100% 여행이 가능한 점이 장점이다.

형형색색 즐거움이 가득, 스페인 바르셀로나

우선 정열의 나라로 불리는 스페인은 별명답게 다양한 볼거리를 집대성 한 곳이다. 천재 건축가 가우디의 사그라다 파밀리아와 구엘공원부터 스페인 건축물의 절정 마드리드 왕궁, 이슬람 미술의 정점 알함브라 궁전까지 풍부한 볼거리가 가득하다.

이 뿐만 아니라 빠에야, 바깔라우, 하몽, 에그타르트, 츄러스 등은 스페인을 대표하는 음식으로 여행과 함께 잊을 수 없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KRT의 바르셀로나 전세기 상품은 9월, 10월 단 7회 국적기인 대한항공을 이용하는 상품이며 2인 예약시 10만원, 4인 예약시 40만원, 8인 예약시 100만원을 할인하는 뭉치면 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생생한 자연의 감동을 그대로, 호주 케언즈

광활한 대자연의 나라 호주 중 케언즈는 액티비티의 천국이라 불리며 전 세계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는 곳이다. 사진 제공/KRT

광활한 대자연의 나라 호주 중 케언즈는 액티비티의 천국이라 불리며 전 세계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는 곳이다. 액티비티의 천국답게 스쿠버다이빙, 스카이다이빙, 래프팅, 열기구 투어 등 생생한 자연을 온전히 만끽할 수 있는 체험들이 즐비하다.

특히 스쿠버다이빙의 핫플레이스로 불리는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는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 자연 유산으로 죽기 전 꼭 가봐야 하는 곳 2위로 선정된 곳이기도 하다.

KRT의 케언즈 전세기 상품은 자유여행과 패키지여행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수요일과 토요일 출발하는 상품이다. 패키지 상품의 경우 아름다운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를 상공에서 바라 볼 수 있도록 헬기투어를 일정에 구성해 자연의 감동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가을여행의 영원한 베스트셀러, 중국 장가계

가을여행의 절대강자 장가계는 한 폭의 산수화가 눈앞에 펼쳐지며 여행객들을 맞이하는 곳이다. 우리나라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절경을 뽐내기 때문에 일년 내내 우리나라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하다. 사진 제공/KRT

가을여행의 절대강자 장가계는 한 폭의 산수화가 눈앞에 펼쳐지며 여행객들을 맞이하는 곳이다. 우리나라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절경을 뽐내기 때문에 일년 내내 우리나라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하다.

장가계의 혼이라 불리는 천문산은 기이하면서도 높은 지세로 정상까지는 세계 최장 길이의 케이블카(7.45km)와 버스, 계단까지 올라가야 당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KRT의 장가계 전세기 상품은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며 추석 연휴에도 전세기를 운항해 아직 연휴 계획을 세우지 못한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이다. 5성급 특급 호텔을 이용하며 4대 특식 포함돼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