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명한 가을, 도심 속 력셔리 피크닉
상태바
청명한 가을, 도심 속 력셔리 피크닉
  • 장은진 기자
  • 승인 2016.08.30 2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특급 호텔들의 가을 이벤트
서울에서도 청명한 가을 하늘이 보여 도심 속 휴양지가 새롭게 나들이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사진 출처/ 이비스 앰배서더 강남

[트래블바이크뉴스=장은진 기자]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청명한 가을이 다가오면서 나들이를 즐기려는 이들이 많아졌다. 서울에서도 청명한 가을 하늘이 보여 도심 속 휴양지가 새롭게 나들이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도심 속 휴양지에서 럭셔리함을 꿈꾼다면 특급호텔만 한 장소도 드물다. 더구나 호텔마다 선보이는 가을맞이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이에 특급호텔에서 진행 중인 가을맞이 프로모션을 모아봤다.

이비스 앰배서더에서는 레스토랑 프로모션을 오는 9월 1일부터 강남과 명동에서 각각 진행한다. 사진 출처/ 이비스 앰배서더 강남&명동

이비스 앰배서더 강남&명동, 레스토랑 프로모션

이비스 앰배서더에서는 레스토랑 프로모션을 오는 9월 1일부터 강남과 명동에서 각각 진행한다. 가을 아름다움을 맛과 멋으로 표현한 점이 이번 레스토랑 프로모션의 특징이다.

이비스 앰배서더 강남은 2층 ‘프레쉬 365 다이닝’에서 제철 재료로 만든 뷔페인 ‘가을의 미(味)’ 프로모션을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특제 칠리소스로 볶아낸 대게와 새우가 메인요리로 제공되며 샐러드, 감자 뇨끼, 여성에게 좋은 무화과, 카프레제, 사천식 닭고기 요리가 준비된다. 또한 토시살 스테이크와 샐러드, 파스타, 피자, 디저트, 계절 과일도 즐길 수 있다.

디너 이용 시 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리브랜딩 1주년을 기념해 한 달 동안 일요일 첫 방문 팀에게 와인교환권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이용금액은 생맥주 무제한을 포함해 성인 기준 3만 7천 원부터 판매된다.

‘르 스타일 바비큐’ 프로모션은 야외 루프탑 바에서 세프가 직접 구워주는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사진 출처/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은 21층 ‘르 스타일 레스토랑 & 바’에서 ‘르 스타일 바비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 프로모션은 야외 루프탑 바에서 남산 야경을 보며 세프가 직접 구워주는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바비큐는 토시살 메인으로 소고기 등심, 새우, 소시지, 채소 등이 준비되며 실내 세미 뷔페도 제공된다. 또한 생맥주 무제한과 와인 한 잔 중 마실 것을 선택할 수 있다. 명동 디너는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되며 가격은 5만 8천 원에 판매한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가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출처/ 남산타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가을 패키지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가을 패키지’로 남산 가을 정취와 도심 휴양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을 패키지에는 기본적으로 호텔 객실 1박, 룸서비스 2인 조식 포함돼 있으며, 호텔 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을 이용할 수 있도록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두 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이번 가을 패키지는 ‘남산 피크닉 패키지’와 ‘남산 트레킹 패키지’ 두 가지로 나뉜다. 사진 출처/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이번 가을 패키지는 N타워 관람 피크닉 ‘남산 피크닉(Namsan Picnic) 패키지’와 순환로 트레킹인 ‘남산 트레킹(Namsan Trekking) 패키지’ 두 가지로 나뉜다.

‘남산 트레킹 패키지’에는 남산의 정취와 풍경을 즐길 수 있도록 트레킹 지도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또한 트레킹에 필요한 핫팩, 타월, 생수가 담긴 스포츠 가방이 주어지며 추억 사진을 위한 폴라로이드 카메라까지 대여해준다.

‘남산 피크닉 패키지’는 샌드위치, 케이크, 과일, 디저트, 생수 등으로 구성된 피크닉 박스와 N타워 전망대 입장권 2매, 그리고 케이블카 티켓 2매가 제공된다. 두 패키지 가격은 약 21만 원에 판매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오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19주년 기념 감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출처/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개관 19주년 프로모션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오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19주년 기념 감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9주년 기념 감사 프로모션’은 땡스 패키지, 땡스 스테이크, 땡스 칵테일, 땡스 티, 해시태크 이벤트 등 다양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9월 한 달간 100개의 객실 한정으로 진행될 ‘땡스 패키지’는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1박을 비롯해 바 그랑아 칵테일 2잔, 뷔페 레스토랑 가든 테라스 조식 2인, 호텔 휘트니스 클럽 이용권, 수영장 이용권, 뷔페 레스토랑 가든 테라스 19% 할인 쿠폰 등으로 구성됐다. 땡스 패키지는 온라인 앰배텔 사이트로 예약 시 더블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가격은 19만 원이다.

가든 테라스의 ‘땡스 스테이크’는 스테이크와 샐러드, 식전 빵, 커피 등으로 구성된다. 사진 출처/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호텔 로비에 자리한 뷔페 레스토랑 가든 테라스는 19주년 기념 ‘땡스 스테이크’를 선보인다. 가든 테라스의 ‘땡스 스테이크’는 스테이크와 샐러드, 식전 빵, 커피 등으로 구성된다. 이 메뉴는 매주 월요일마다 1만 9천 원에 판매하며, 스테이크를 주문 시 기존 뷔페 가격을 1만 9천 원 할인해주는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그밖에 엔터테인먼트 바 그랑아에서 준비한 ‘땡스 칵테일’, 휘닉스에서 ‘땡스 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더불어 뷔페 레스토랑 가든 테라스 방문 후 ‘노보텔 독산 19주년’ 해시태그와 방문 인증 사진을 SNS에 올리면 19%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땡스 포 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