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철원’ 모터사이클로 달리는 방한 상품 출시
상태바
‘부산에서 철원’ 모터사이클로 달리는 방한 상품 출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8.30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관광공사, ‘럭셔리 바이크 한국 투어’ 상품 선봬
한국관광공사는 싱가포르자동차협회, BMW 모토라드사와 공동으로 ‘럭셔리 바이크 한국 투어’ 상품을 처음으로 출시했다. 사진 제공/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한국관광공사는 싱가포르자동차협회, BMW 모토라드사와 공동으로 ‘럭셔리 바이크 한국 투어’ 상품을 처음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8월 31일부터 9일간 싱가포르 관광객들은 개인 소유 BMW 모토라드 모터사이클을 타고 한국을 여행한다.

싱가포르자동차협회 및 BMW 모토라드 관계자, 싱가포르 언론인 및 사진작가 등과 함께 오는 31일에 방한하는 19명의 싱가포르 참가자들은 개인 소유의 BMW 모터사이클을 한국으로 운송해 부산에서 통관, 일정을 시작하게 되며 울산, 경주, 안동, 평창, 철원, 파주 등 국도를 통해 주요 관광지의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경험하게 된다.

또한 이들은 BMW 모토라드 데이즈 코리아 행사 참가, 모토라드 카페, 드라이빙 센터 방문 등 연계 일정도 포함돼 있다.

한국관광공사 싱가포르지사는 지난 2013년부터 싱가포르자동차협회와 공동으로 300만 원대의 고부가 자가운전 상품을 출시, 10여 대의 차가 함께 한국 구석구석을 누비는 상품을 연 2~3회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한국관광공사 측은 동 상품이 꾸준한 인기를 누리자 새로운 경험에 대한 욕구와 여행 수요가 많은 모터사이클 VIP고객을 대상으로 400만 원대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상품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금번 상품 모객을 위해 싱가포르에서 BMW 모토라드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홍보를 실시, 출시한지 1주일 만에 모객을 완료한 바 있으며,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로부터 내년도 상품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안덕수 한국관광공사 해외마케팅실장은 “싱가포르는 자가용 보유세와 차량 유지비가 비싼 국가 중의 하나로 싱가포르에서 자가운전은 부의 상징”이라며 “고부가 방한상품 구매가 가능한 이들을 대상으로 단순한 관광지 방문을 넘어 레저 활동 등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고부가 테마상품을 지속 개발해 고부가 레저관광지로서 한국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