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독서바람열차 ‘임현진 작가’ 북콘서트 개최
상태바
코레일, 독서바람열차 ‘임현진 작가’ 북콘서트 개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8.30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가와의 대화, 감미로운 음악 등
코레일은 오는 31일 임현진 작가와 함께 경의중앙선 독서바람열차 북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날은 색동어머니회 동화작가 겸 동화연구가인 임현진 작가의 저서 ‘이야기 서동요’ 동화구연을 비롯해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동화와 다양한 독서법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코레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코레일은 오는 31일 임현진 작가와 함께 경의중앙선 독서바람열차 북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코레일과 파주시,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이 공동 주최하는 8월의 북콘서트는 ‘어린이와 함께하는 시끌벅적 동화이야기’라는 주제로 엄마와 어린이들을 초청해 진행되며, 일반인도 참가할 수 있다.

이날은 색동어머니회 동화작가 겸 동화연구가인 임현진 작가의 저서 ‘이야기 서동요’ 동화구연을 비롯해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동화와 다양한 독서법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임현진 작가는 1990년 한국문인협회 월간문학 동화부분 신인상을 수상하며 등단해 다양한 저술 및 방송활동을 펼치고 있다. 대표작으로 ‘오감 태교동화’, ‘이야기 서동요’, ‘연재구연 태교동화’ 등이 있다.

또한 감성적인 목소리의 보컬리스트 김혜빈과 기타리스트 스토리아이가 결성한 ‘스토리안’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이번 북콘서트 독서바람열차는 문산역을 오후 12시31분에 출발해 덕소역에 오후 2시28분에 도착하며 수도권전철 이용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권태명 코레일 광역철도본부장은 “독서바람열차 북콘서트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흥미롭게 책이야기도 나누고 책과 친숙해지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며 “열차를 이용하면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