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본격 실시
상태바
모두투어,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본격 실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8.30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9일까지 서류전형 접수
모두투어가 2016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채용 한다. 모집직무는 상품, 영업, 경영지원(재경, 인사총무), 마케팅부문으로 2017년 2월 졸업예정자를 포함한 전문대졸 이상의 학력소지자로 여행업에 대한 준비와 열정을 가진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사진 제공/모두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모두투어가 2016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채용 한다.

30일 모두투어에 따르면 모집직무는 상품, 영업, 경영지원(재경, 인사총무), 마케팅부문으로 2017년 2월 졸업예정자를 포함한 전문대졸 이상의 학력소지자로 여행업에 대한 준비와 열정을 가진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근무 지역은 직무에 따라 서울, 수도권을 포함한 전국(충청, 영남, 호남, 강원)으로 입사지원 시 희망근무지역을 선택 할 수 있으며 지원직무 전공자를 비롯해 관광산업 관련 자격증과 OA 자격증 소지자,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우대대상이다.

8월 29일부터 내달 9일까지 서류전형이 진행되며 서류 합격자에 한해 1차 부서장 면접, 2차 직무종합적성검사 및 외국어 면접이 진행된다.

3차 임원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가 결정되며 10월 21일, 합격자 발표와 함께 합격자는 신입사원 입문교육(OT)을 시작으로 모두투어의 구성원으로 출발하게 된다.

또한 전 면접에서 지원자의 복장을 자율로 권장해 기존에 딱딱하고 무거운 느낌의 면접에서 벗어나 지원자의 긴장을 완화해 보다 자연스럽고 효율적인 면접을 진행 할 예정이다.

입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모두투어 홈페이지 채용공고에서 모집 분야별 세부 사항을 확인 후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모두투어는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의 채용SNS를 운영하고 있어 SNS를 통해서도 채용정보 및 관련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