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가장 특별한 가을 추억 남기려면?
상태바
추석 연휴, 가장 특별한 가을 추억 남기려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8.30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업계, 추석 맞아 각종 관련 패키지 출시
추석을 앞두고 호텔업계는 호텔에서 명절동안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고 늦여름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은 남산한옥마을. 사진 출처/한국관광공사 공식 블로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의 첫 연휴, 추석을 앞두고 호텔업계가 호텔에서 명절의 여독을 풀고 늦여름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이고 나섰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추추’ 패밀리 패키지 출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추추 패밀리’ 패키지는 명절 이후의 피로를 풀 뿐만 아니라 미처 즐기지 못한 늦여름 휴가를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했다. 사진 제공/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다가오는 9월 14일부터 18일까지 ‘추추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예년보다 빠른 초가을에 명절을 맞이하게 된 만큼 이번 추석 패키지는 명절 이후의 피로를 풀 뿐만 아니라 미처 즐기지 못한 늦여름 휴가를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했다.

본 패키지는 남산 전망의 그랜드 객실 1박, 실내 외 수영장 이용, 24시간 체육관,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를 비롯해 그랜드 캠핑 ‘추추’ 프로그램, 남산골 한옥마을행 무료 셔틀버스 혜택 등 황금연휴 기간을 더욱 알차게 만들어 줄 다양한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온 가족이 함께 이동하는 명절 시기인 만큼 어린이를 위한 야외 놀이 공간인 ‘그랜드 캠핑’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그랜드 캠핑은 5세부터 12세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전용 야외 체험 공간이다. 이곳을 찾은 아이들은 전문 강사와 함께 다양한 놀이를 즐기며, 도심속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자연 그대로의 생생함을 경험 할 수 있다.

또한 추석을 맞이해 특별히 진행되는 그랜드 캠핑 ‘추추’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한국 전통 민속놀이를 화창한 가을 날씨 속에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본 프로그램에는 연 만들기와 연 날리기, 투호, 제기차기, 윷놀이 등이 포함돼 있다.

가족 & 나홀로족 위한 황금연휴 추석 패키지 출시

W 서울 워커힐 호텔은 가족과 싱글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담은 2가지 타입의 추석 명절 패키지 ‘홀리데이 리톡스’와 ‘홀리데이 디톡스’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W 서울 워커힐 호텔

W 서울 워커힐 호텔은 가족과 싱글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담은 2가지 타입의 추석 명절 패키지 ‘홀리데이 리톡스’와 ‘홀리데이 디톡스’를 9월 10일부터 18일까지 선보인다.

패밀리족을 겨냥한 ‘홀리데이 리톡스’ 패키지는 아차산의 가을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원더풀 룸 1박과 뷔페 스타일 2인 조식, 온 가족이 함께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피자 한판(투고 박스 포장)과 코카콜라 (2캔) 룸서비스가 제공된다.

특히 명절 기간 동안 수고한 엄마에게 편안한 휴식과 힐링을 선물할 수 있는 어웨이 스파 사우나 ‘워터존’ 1인 무료입장이 제공된다.

또한 한강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실내 수영장 ‘웻(WET)’과 피트니스 센터 ‘핏(FIT)’ 무료 입장, 어웨이스파 내 스파 트리트먼트 15% 할인, 무료 인터넷 서비스 및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키친(Kitchen)’과 일식당 ‘나무(Namu)’에서 식사 시 15% 할인 혜택이 포함된다. 가격은 29만5000원부터이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리츠칼튼 서울, 추석 패키지 선봬

리츠칼튼 서울은 9월 9일부터 9월 18일까지 추석을 더욱 풍요롭게 즐길 수 있는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리츠칼튼 서울

리츠칼튼 서울은 9월 9일부터 9월 18일까지 추석을 더욱 풍요롭게 즐길 수 있는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주말이 더해져 길어진 추석 연휴에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여유를 찾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럭키 유 패키지는 수페리어 디럭스 1박에 더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룰렛의 기회가 제공된다. 옥산 뷔페 2인 식사권, 더 가든 2인 조식 이용권, 객실 업그레이드, 클럽 라운지 2인 이용권, 인 룸 다이닝 쿠폰이 제공되는 룰렛을 통해 행운 가득한 추석 연휴를 보낼 수 있다. 가격은 19만9000원.

또한 리프레싱 모먼트 패키지는 수페리어 디럭스 1박과 함께 1인에 한해 페보니아 스파를 60분 간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상담을 통해 후면, 페이셜, 다리, 전신 등 명절 스트레스로 피로해진 몸에 필요한 맞춤형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스템셀 마스크’ 또는 ‘텐션 릴리프 젤’ 중 1종이 제공된다. 나만의 휴식을 위해 홀로 호텔을 찾는 ‘혼텔족’ 혹은 명절 연휴 지친 아내를 위해 깜짝 선물을 준비하는 남편이 직접 예약하기 좋은 패키지이다. 가격은 24만8000원.

추석 프로모션 패키지는 수페리어 디럭스 1박과 함께 피트니스 클럽, 수영장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객실의 편안함을 즐기며 추석 연휴를 특별한 기분으로 보낼 수 있다. 가격은 15만원.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