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 연휴 인기 여행지 TOP 10은?
상태바
올 추석 연휴 인기 여행지 TOP 10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9.01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제주도가 추석 연휴 인기 여행지 1위
호텔스닷컴이 국내 사이트를 기준으로 올 추석 연휴 기간(9월 14일~9월 18일) 가장 많이 검색한 여행지 TOP 10을 발표한 결과 제주도가 추석 연휴 인기 여행지 1위로 나타났다. 사진 제공/호텔스닷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작년에 이어 올해도 제주도가 추석 연휴 인기 여행지 1위로 나타났다.

호텔스닷컴은 국내 사이트를 기준으로 올 추석 연휴 기간(9월 14일~9월 18일) 가장 많이 검색한 여행지 TOP 10을 발표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부동의 1위는 제주도로 전년대비 45% 증가율을 보였다. 특히 연휴 기간 동안 가까운 호텔에서 짧게 스케이케이션(집이나 근처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서울이 100% 증가율을 보이며 10위권 내에 진입했다.

또한 최근 인기 자유여행지 겸 가족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는 오사카가 2위, 일본의 대표적인 휴향지 오키나와가 3위에 올랐다. 이 밖에도 짧은 비행시간으로 단기간에 다녀오기 좋은 홍콩, 방콕, 타이페이, 괌 등이 10위권 안에 들었다.

호텔스닷컴 코리아 김상범 대표이사는 “최근 스테이케이션이나 단기간 근거리 여행을 즐기는 여행객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번 추석 연휴에도 관련 여행객이 증가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호텔스닷컴에서는 카카오톡 공식 계정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해 특별 할인쿠폰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더 저렴한 가격으로 추석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호텔스닷컴에서는 오는 9월 2일부터 23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카카오톡 공식 계정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톡에서 호텔스닷컴을 친구 추가 후 키워드 ‘해피 프라이데이’를 일대일 대화로 전송한 선착순 1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선착순 마감 후 대화창에서 ‘해피 프라이데이’ 메뉴를 선택한 전원에게는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