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4개국서 렌터카 타고 혜택 누리세요
상태바
아시아 4개국서 렌터카 타고 혜택 누리세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8.31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츠 렌터카, 최대 550점의 보너스 포인트 적립 행사
허츠 렌터카는 한국, 중국, 일본, 싱가포르 거주 회원을 대상으로 골드 플러스 리워즈 로열티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해당 국가에 거주하는 기존 허츠 회원과 신규 가입 회원은 골드 플러스 리워즈 포인트 적립은 물론 적립된 포인트를 차량 임차 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 제공/허츠 렌터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허츠 렌터카는 한국, 중국, 일본, 싱가포르 거주 회원을 대상으로 골드 플러스 리워즈 로열티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국가에 거주하는 기존 허츠 회원과 신규 가입 회원은 골드 플러스 리워즈 포인트 적립은 물론 적립된 포인트를 차량 임차 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파이브 스타, 프레지던트 서클 등의 프리미엄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받는다.

허츠의 골드 플러스 리워즈는 누구나 무료로 가입이 가능한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차량 이용 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 대신 사용해 차량대여가 가능하다.

또한 신속한 차량 픽업 및 반납 서비스, 추가 운전자 무료 등록 서비스, 회원 전용 할인, 독점 프로모션, 서비스 정보 제공 등의 혜택을 받는다.

허츠는 이번 골드 플러스 리워즈 로열티 프로그램 출시를 기념해 한국, 중국, 일본, 싱가포르 거주 회원 및 일부 유럽 지역 회원들에게 허츠 렌터카 이용 시 최대 550점의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한다.

해당 보너스 포인트는 2016년 9월 30일까지 차량을 예약하고 2016년 12월 31일까지 렌터카 서비스 이용을 마친 회원에 한해 부여된다.

허츠 아시아 태평양 지부 부사장 오인 맥네일은 “한국, 중국, 일본, 싱가포르에서의 골드 플러스 리워즈 프로그램 런칭을 통해 더 많은 회원들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골드 플러스 리워즈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선 및 발전시켜 나감으로써 허츠를 이용하는 고객분들께 최상의 렌터카 경험을 제공한다는 우리의 사명을 이루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허츠의 골드 플러스 리워즈 프로그램은 2016 플라이어톡 어워즈의 모든 부문에서 ‘드라이브(Drive)’ 그룹 전체 지역 1위를 석권하며 5년 연속 미주, 유럽/아프리카, 중동/아시아/오세아니아 지역 ‘베스트 리워즈 프로그램’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누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