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풍 명소’ 일본, 호텔은 어디서 묵지?
상태바
‘단풍 명소’ 일본, 호텔은 어디서 묵지?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8.29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스피디아, 일본 가을 인기 호텔 컬렉션
익스피디아는 도쿄, 오사카, 홋카이도 등 일본 전역의 인기 호텔 247곳을 모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일본 가을 인기 호텔 컬렉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익스피디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익스피디아는 도쿄, 오사카, 홋카이도 등 일본 전역의 인기 호텔 247곳을 모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일본 가을 인기 호텔 컬렉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호텔 예약 기간은 9월 30일까지이며 여행 기간은 10월 31일까지다. 여행 기간은 9월 추석 연휴와 10월 단풍 맞이 시즌까지 포함돼 일본의 가을 정취를 느끼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유용하다.

일본은 9월부터 단풍 시즌이 시작되며 전국 곳곳에 세계적인 단풍 명소들이 자리하고 있어 가을 여행지로 안성맞춤이다.

이번 컬렉션은 일본관광진흥협회에서 발표한 ‘일본 단풍여행지 랭킹’의 도시를 대부분 포함하고 있다. 일본의 단풍명소는 도쿄 지역의 쇼와 기념공원, 다카오산, 메이지신궁 외원, 교토 지역의 아라시야마, 청수사, 키후네 신사, 홋카이도 지역의 조잔케이 온천, 대설산 등이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으로 단풍 맞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해당 지역에 위치한 호텔들이 대거 포함됐다.

도쿄의 호텔 몬테레이 긴자, 밀레니엄 미츠이 가든 호텔 도쿄, 그랜드 프린스 호텔 뉴 타카나와, 신주쿠 워싱턴 호텔, 오사카와 교토의 간사이 지방은 교토 센츄리 호텔, 임페리얼 호텔 오사카, 교토 타워 호텔, 호텔 빌라 폰테인 오사카-신사이바시, 홋카이도의 베스트 웨스턴 호텔 피노 삿포로, 하코다테 그랜드 호텔, 그 외 지역은 더 프린스 하코네 레이크 아시노코(하코네), 하나마키 온센 호텔 료칸(도호쿠), 가나자와 도큐 호텔(가나자와) 등이 해당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