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휴양지 몰디브, 백 배로 즐기는 방법은?
상태바
가족 휴양지 몰디브, 백 배로 즐기는 방법은?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8.24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에게 맞는 리조트 선택, 웨딩박람회 통한 다양한 상담
몰디브 관광청은 몰디브를 더욱 특별하게 즐기는 방법을 소개했다. 허니문의 경우 꼼꼼한 사전조사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리조트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며, 특히 수중환경을 중요시 하는 커플이라면 웨딩박람회 등을 통해 다양한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좋다. 사진 제공/몰디브 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몰디브 관광청이 몰디브를 더욱 특별하게 즐기는 방법을 소개했다.

몰디브 관광청에 따르면 몰디브는 현재 약 106개가 넘는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어 여행 목적 별 선호하는 곳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허니문의 경우 꼼꼼한 사전조사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리조트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며, 특히 수중환경을 중요시 하는 커플이라면 웨딩박람회 등을 통해 다양한 상담을 받아보는 것을 추천한다.

최근 가족 휴양지로 조명을 받고 있는 몰디브는 가족단위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어 인기가 높다. 비교적 방이 넓고 키즈클럽 및 베이비시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포시즌스 리조트가 대표적이며 부모와 아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아이의 정서 발달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풍부한 수중환경은 수상스포츠 족들을 사로잡고 있다. 초급~고급자까지 즐길 수 있는 깊이 별 다이빙코스와 연 평균 26~29도의 수온을 자랑하며, 위치에 따른 계절풍의 영향으로 일정한 파도풀을 형성해 서핑에도 최적합하다.

몰디브 관광청 관계자는 “더 이상 몰디브는 허니문만을 위한 곳이 아니라 가족, 싱글족들을 위한 풍성한 즐길 거리로 사랑 받고 있다”며 “여행 목적 별 리조트 선택으로 후회 없는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