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온다, 허니문&혼수 박람회가 온다
상태바
가을이 온다, 허니문&혼수 박람회가 온다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6.08.24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제품 임직원가, 허니문 특별가, 예비커플에 특혜
허니문 혼수 박람회가 8월 27일부터 28일 양일간 코엑스 인터콘티넨털 호텔에서 개최한다. 사진 제공/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찜통더위가 한풀 꺾일 것으로 예측되면서 가을과 내년 결혼시즌을 대비하는 혼수와 허니문 업계가 바빠졌다.

허니문리조트는 롯데면세점 코엑스점이 함께하는 허니문 혼수 허니문&혼수 박람회를 8월 27일부터 28일 양일간 코엑스 인터콘티넨털 호텔에서 개최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참여업체는 신혼여행업체 허니문리조트, 예물업체 라마리에, 한복업체 진주상단, 이불업체 알레르망, 예물업체 리마조테일러 등이 참여했다. LG 전자에서는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전기밥솥, 청소기, 믹서기 등 전 품목을 임직원가에 내놓는다.

코엑스 인터콘티넨털 호텔에서 개최되는 허니문 혼수박람회 하와이 상품이 특가로 나온다. 사진은 하와이전통 민속공연.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세계 주요 신혼행지를 대상으로 하는 신혼여행상품도 특별가로 선보여 눈길을 끈다.‘힐튼하와이안빌리지 4박 6일’이 159만 원에 시판될 예정이다.

상품가는 착해도 상품구성은 알차다. 시푸드가 나오고 동부 관광을 위한 렌터카를 제공하며 하나우마 베이 스노클링이나 폴리네시안 센터 중 하나를 선택해 방문한다.

하와이 인기 상품 힐튼하와이안빌리지 4박6일. 하나우마 베이 스노클링이나 폴리네시안 센터 중 하나를 선택해 방문하는 일정이 포함되어 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무엇보다 스타우드 계열 호텔에서 5층 이상의 오션뷰로 업그레이드하는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는 점이 시선을 모은다. 허니문리조트 송영민 부장은 “대한민국 여행사 중 허니문리조트만 가능한 대고객 서비스”라고 강조했다.

허니문리조트는 하와이 트롤리 티켓도 무료로 제공한다. 신혼여행객의 경우, 그린이나 핑크 노선 중 하나를 선택해 하와이 명물 트롤리를 무제한 타고 내리며 하와이를 여행할 수 있게 된다.

허니문 혼수 박람회에선 힐튼하와이안빌리지 4박 6일’이 159만 원에 시판될 예정이다. 사진은 하와이 민속공연 루아루 쇼.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이외에도 발리 ‘알릴리 울루와뚜 4박 6일’이 196만 원, 몰디브 ‘서머아일랜드 4박 6일’ 올인클루시브 상품이 264만 원, 코사무의 ‘반다라 4박 6일’이 149만 원, 푸껫 ‘더나카 4박 6일’이 119만 원에 나왔다.

또 호주 시월드와 시드니 5박 7일은 219만 원, 아프리카 ‘엔타베니와 케이프타운 5박 7일’은 314만 원에 선보인다.

허니문 상품 예약 고객엔 특별한 다양한 선물도 준비하고 있다. 예비커플이 동시 입장하여 상담만 해도 제주도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며 박람회 참가 전원에게 로열겐트 글라스 저그&머그세트를 안긴다.

허니문 혼수박람회에 나온 ‘서머아일랜드 4박 6일’ 올인클루시브 상품은 264만 원에 선보인다. 사진 제공/허니문리조트

코코넛 오일과 달러북, 유럽 여행안내서에 요가 메트, 호주산 베이비 양모이불과 코코넛 오일 등은 지역별 상품 계약자에게 선물한다.

모든 계약자들에게는 여행용 캐리어, 필립스 커피 머신을 준비했다. 퓨어피지 로션도 조기 입장객 50 명에게 나누어 줄 계획이다. 이번행사는 아시아나항공과 하와이안항공 등 20여개 항공사들이 할인요금이나 특별 서비스와 혜택으로 적극 후원하고 있다.

아시아나로 이동하는 고객에게는 아시아나 모형 비행기를 선물한다. 롯데면세점에서는 VIP 골드카드와 프리미엄 바우처 카드로 고객을 만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