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주년 이벤트’ 생년월일에 숫자 ‘7’이 들어간다면?
상태바
‘7주년 이벤트’ 생년월일에 숫자 ‘7’이 들어간다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8.23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렛츠 셀러브레이트’ 패키지 및 다양한 식음료 할인 혜택 진행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는 개관 7주년 기념 패키지 ‘렛츠 셀러브레이트 패키지를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판매한다. 또한 주민증록증 기준 생년월일에 숫자 ’7’이 두 번 들어가는 고객에게는 생맥주 또는 와인 1잔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 제공/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이하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는 개관 7주년 기념 패키지 ‘렛츠 셀러브레이트 패키지를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디럭스 룸 1박과 함께 셀러브레이션 세트를 증정한다. 직접 제작한 코트야드 파우치, 컵 와인 ‘라 코피타(La Copita)’ 2개가 담겨있다. 셀레브레이션 세트 대신 모모카페 6주년 기념 미니케이크와 커피 2잔을 선택할 수 있다.

스위트 룸에 투숙할 경우 ‘멈 꼬르동 루즈 브뤼’ 1병을 증정한다. 또한 15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에서 세미 조식뷔페, 주류와 간단한 스낵, 디저트까지 포함된 해피아워 서비스가 제공된다.

피트니스센터와 인터넷 이용은 무료이며, 객실 키 카드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주요 매장에서 최대 20%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15만 4000원부터이며,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한편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 MoMo Café’에서는 호텔의 개관일인 9월 21일과 생일이 같은 고객에게 무료 식사를 제공한다. 런치 또는 디너 뷔페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신분증 확인 후 제공된다. 단, 테이블 또는 방문고객 당 1명에 한정한다.

또한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주민증록증 기준 생년월일에 숫자 ’7’이 두 번 들어가는 고객에게는 생맥주 또는 와인 1잔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의 이근직 총지배인은 “지난 2009년 9월 개관 이후, 7년 동안 변함없이 호텔을 아껴준 고객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여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대표적인 브랜드로서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