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는 풍성한 ‘호텔 추석선물 세트’ 어때요?
상태바
한가위는 풍성한 ‘호텔 추석선물 세트’ 어때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8.22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업계, 추석 맞아 다양한 한가위 선물 세트 출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델리에서는 추석을 맞이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직접 전할수 있는 12가지의 고품격 선물 세트를 9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제공/그랜드 하얏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한가위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총 12가지 명품 선물세트 선봬

우선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델리에서는 추석을 맞이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직접 전할수 있는 12가지의 고품격 선물 세트를 9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선물 세트는 국내 첫 정식 출시하는 싱글몰트 위스키, 2종의 와인 세트를 비롯해 세계 각지의 유명 식료품과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소믈리에가 직접 선정한 부티크 와인으로 구성한 4종의 햄퍼 세트, 명절을 위해 각 분야의 전문가가 직접 엄선한 5종의 스페셜 셀렉션을 포함한다.

특히 델리의 햄퍼 세트와 스페셜 셀렉션은 온 가족이 모인 자리에서 각각의 구성품을 한꺼번에 펼쳐놓고 두루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델리의 햄퍼 전문가는 추석 선물 세트 중 ‘와인 & 고메 햄퍼’를 추천한다. 본 상품은 미국 나파벨리 부티크 와인이면서 와인의 정석이라고도 불리우는 ‘텍스트북 카르베넷 소비뇽(Textbook Cabernet Sauvignon)’, 카르베넷 소비뇽과 멜롯 포도 품종을 절반씩 섞어 제조한 ‘르 오메독 드 지스꾸르(Le Haut-Medoc de Giscour), 프랑스산 프레지던트 까망베르 치즈,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수제 초콜릿 세트와 쿠키 박스, 볼피 밀라노 살라미 등으로 구성됐다.

이밖에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커피 브랜드 ‘아로마 322’ 2종과 수제쿠키 세트, 국내에 첫 정식 출시되는 싱글몰트 위스키인 달모어 역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간소화된 선물을 선호하는 분들을 위한 10만원권, 30만원권의 호텔 상품권도 구매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델리의 추석 선물 세트는 9월 15일까지 판매하며, 가격은 12만 7000원부터 74만 7000원까지다.(세금포함)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2016추석 기프트 박스’ 선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9월 18일까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가족과 소중한 지인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2016년 추석 기프트 박스’를 판매한다. 사진 제공/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9월 18일까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가족과 소중한 지인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2016년 추석 기프트 박스’를 판매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추석 기프트 박스’는 스타 셰프 스테파노 디 살보가 엄선한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아르케 올리브 오일세트, 파로 파스타, 반케리 커피 등으로 구성된 ‘이탈리안 스타일의 프리미엄 선물 세트’와 더불어 프로방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의 ‘데이 앤 나잇 기프트 세트’, ‘타볼로 24 식사권’, ‘BLT 스테이크 식사권’, ‘객실 숙박권’ 등을 포함하여 총 20가지로 준비됐다.

특히 이탈리아 전역 최고 품질의 올리브 평가에서 2년 연속 골드 메달을 획득한 아르케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자연 숙성 노하우와 전통 제조 방식을 그대로 고수해 모데나 최고 품질의 발사믹 비네가를 생산하는 산 돈니노 빌라, 부드러운 식감과 특유의 진하고 고소한 향이 풍부한 이탈리아 최고급 파스타인 파로 파스타 등의 아이템은 특별히 눈여겨 볼만하다.

이외에도 천연 꿀 세트와 와인 세트, 록시땅 선물 세트 등이 풍성하게 준비돼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3만원부터 18만 원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된다.

‘2016추석 기프트 박스’의 배송 기간은 8월 19일부터 9월 18일까지이며, 주문 및 예약은 타볼로 24를 통해서 하면 된다.

그랜드 힐튼 서울, 전통차 즐길 수 있는 한가위 패키지

그랜드 힐튼 서울은 추석 연휴를 맞아 기존 패키지보다 저렴한 가격에 호텔에 투숙해 명절증후군을 해소하며, 따뜻한 전통차를 즐길 수 있는 한가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그랜드 힐튼 서울

선물세트 이외에도 추석 연휴를 맞아 저렴한 가격에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도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추석 연휴를 맞아 기존 패키지보다 저렴한 가격에 호텔에 투숙해 명절증후군을 해소하며, 따뜻한 전통차를 즐길 수 있는 한가위 패키지를 2016년 9월 12일부터 9월 18일까지 선보인다.

한가위 패키지는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한가위 패키지 Ⅰ은 디럭스 룸 1박과 에이트리움 카페의 전통차 2인 쿠폰, 뷔페 레스토랑의 그랜드 힐튼 BBQ 프로모션(디너 뷔페) 20% 할인 쿠폰, 수영장 및 체련장 무료 이용, 사우나 50% 할인 혜택이 포함된다.

한가위 패키지 Ⅱ는 타입 Ⅰ의 혜택에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이 추가로 포함된다. 한가위 패키지 Ⅲ은 이그제큐티브 룸 1박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조식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및 해피아워 무료 이용, 에이트리움 카페의 전통차 2인 쿠폰, 뷔페 레스토랑의 그랜드 힐튼 BBQ 프로모션(디너 뷔페) 20% 할인 쿠폰, 수영장, 체련장 및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한편, 한가위 패키지 고객에게는 에이트리움 카페의 전통차(유자차, 인삼차, 대추차 중 택 1) 2인 쿠폰을 제공해 자연 채광과 시원한 폭포 소리가 어우러지는 에이트리움 카페에서 몸에 좋은 전통차를 즐기며 명절 전후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다.

또한 뷔페 레스토랑에서 9월 30일까지 매일 저녁 펼쳐지는 그랜드 힐튼 BBQ 프로모션의 2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야외 테라스의 철판 그릴에서 셰프들이 즉석으로 선보이는 몽골리안 바비큐, LA 갈비, 양갈비, 탄두리 치킨, 아랍식 샤와르마 등의 다양한 바비큐와 100여가지 뷔페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명절 음식을 준비하느라 지친 아내나 어머니를 위해 제격이다.

한가위 패키지의 가격은 15만5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