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끝’ 호텔은 이제 가을맞이 한창
상태바
‘여름 끝’ 호텔은 이제 가을맞이 한창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8.22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잡 피해 여유와 힐링을 만끽하는 패키지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9월 5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가을 휴가를 즐기려는 고객을 대상으로 ‘폴 인 어텀(Fall in Autumn)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름철 휴가지에 몰리는 인파와 혼잡을 피해 여유와 힐링을 만끽하고자 뒤늦게 가을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호텔업계의 발놀림도 분주해졌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폴 인 어텀 패키지’ 출시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이하 해비치)는 가을 휴가를 즐기려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9월 5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가을의 여유로움과 낭만적인 휴양을 만끽할 수 있는 ‘폴 인 어텀 패키지(Fall in Autumn Package)’를 선보인다.

폴 인 어텀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및 조식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되며, 음료와 디저트로 구성된 애프터눈티 세트 또는 칵테일과 핑거푸드(한입에 먹을 수 있는 간단한 음식)로 구성된 칵테일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제공되는 애프터눈티 세트와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갖거나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야외 별비치 가든에서 칵테일 세트를 즐기며 낭만적인 가을 저녁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별비치 가든은 사전 예약을 통해 매일 선착순 5팀에 한해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 마감 시나 우천 시에는 바99에서 칵테일 세트를 이용할 수 있다.

이 패키지를 통한 호텔 예약 고객에게는 가을날의 감성을 자극할 펭귄 클래식의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셜록 홈즈’,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오만과 편견’ 등 영화 원작 소설 1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가격은 호텔 28만원, 리조트 29만원부터다.

W 서울 워커힐, 몸과 마음 재충전 위한 가을 패키지 출시

W 서울 워커힐 호텔의 ‘휴엘 유어 바디’ 패키지는 무더운 날씨와 뜨거운 태양 아래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충전하고 시원한 가을 날씨를 만끽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사진 제공/W 서울 워커힐

W 서울 워커힐 호텔은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도심 속 힐링을 위한 ‘휴엘 유어 바디(FUEL YOUR BODY)’와 ‘스마트 (SMART)’ 가을 패키지를 새롭게 론칭한다.

‘휴엘 유어 바디’ 패키지는 무더운 날씨와 뜨거운 태양 아래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충전하고 시원한 가을 날씨를 만끽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패키지는 단풍으로 물든 아차산의 가을 풍경을 한껏 즐길 수 있는 원더풀 룸 1박과 뷔페 스타일 2인 조식과 함께 여름 동안 거칠어진 피부를 위한 수분 충전과 휴식을 위한 어웨이 스파 사우나 ‘워터 존 (WATER Zone)’ 2인 무료 입장으로 구성돼 있다.

W 서울 워커힐의 인기 사우나 ‘워터 존’에서는 자신에게 맞는 온도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한 워터 풀,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데크에 위치한 야외 히노끼 탕(여성 전용)과 다양한 허브를 이용한 특별한 입욕 체험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어웨이 스파 피트니스 센터 ‘핏 (FIT)’과 아름다운 한강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실내 수영장 ‘웻 (WET)’ 무료 입장, 스파 트리트먼트 10% 할인이 제공된다.

아차산이 아름답게 물들기 시작하는 9월과 10월에 도심 속에서 즐기는 활력 넘치는 가을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휴엘 유어 바디’ 패키지 가격은 2인 기준 29만 9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이며, 9월 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