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여름·늦휴가, 도심 속 휴식으로 힐링하자
상태바
늦여름·늦휴가, 도심 속 휴식으로 힐링하자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8.22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신라호텔, ‘서머 겟어웨이’ 패키지 출시
서울신라호텔은 무더운 폭염 속에 야외 수영장에서의 시원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서머 겟어웨이(Summer Getaway)’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 제공/서울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서울신라호텔은 늦은 도심 휴가를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모바일 전용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에 서울신라호텔은 무더운 폭염 속에 야외 수영장에서의 시원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서머 겟어웨이(Summer Getaway)’ 패키지를 선보였다.

‘서머 겟어웨이’ 패키지는 도심 속 휴식의 섬 콘셉트의 어번 아일랜드에서의 휴식과 시원한 수영, 그리고 풀 사이드에서의 맥주 샘플러 4종, 더 파크뷰의 풍성한 조식 등으로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에는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이 포함돼 있다. 어번 아일랜드는 낮에는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밤에는 은은한 달빛이 흐르는 로맨틱한 문라이트 스위밍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으로 서울신라호텔의 가장 인기 있는 핫플레이스이다. 패키지 이용객은 올데이 입장혜택으로 언제든지 자유롭게 이용가능하다.

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어번 아일랜드의 ‘맥주 플라이트’ 외에 호텔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무료입장 혜택, 발레 파킹 1회 이용 혜택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는 프리미엄 맥주 4종(에스트렐라 담·에스트렐라 담 레몬·파울라너·기네스)을 한꺼번에 맛볼 수 있는 샘플러인 '맥주 플라이트'를 제공한다.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서머 겟어웨이는 패키지는 늦은 여름 휴가를 계획하시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한 합리적인 가격의 패키지로 모바일에서만 예약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신라호텔 서머 겟어웨이 패키지는 9월 13일까지 진행하며 △디럭스 룸 1박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 △비어 플라이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혜택 △발레 파킹 1회 무료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32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