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명소 ‘강동구’에서 ‘맛집’ 여행하다
상태바
도심 속 명소 ‘강동구’에서 ‘맛집’ 여행하다
  • 장은진 기자
  • 승인 2016.08.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상 스트레스에 지친 이들의 힐링 여행지
강동구는 수많은 공원과 작은 실개천들로 도심 속 휴양을 원하는 이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사진 출처/ 강동구청

[트래블바이크뉴스=장은진 기자] 힐링 여행으로 ‘강동구’를 탐방하고 ‘맛집’까지 즐기는 코스를 추천한다. 강동구는 올림픽 공원, 광나루 공원, 일자산 해맞이 공원 등의 공원과 한강에서 흘러든 작은 실개천들로 도심 속 휴양을 원하는 이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강동구에 자리한 공원 중 ‘길동 자연생태공원’은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길동 자연생태공원은 시민을 비롯한 학생들에게 자연 생태계 학습장과 녹지공간 제공을 위해 서울시가 조성한 환경 친화형 생태공원으로 유명하다.

자연생태공원은 식물뿐만 아니라 초가, 움집, 돌담, 텃밭 등 볼거리로 향수를 자극한다. 사진 출처/ 강동구청

자연생태공원은 생물의 서식 환경 보호를 위해 사전 예약으로 입장객 수를 제한한다. 덕분에 도심 속에서도 자연의 평화로움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공원 내에는 식물뿐만 아니라 초가, 움집, 돌담, 텃밭 등이 자리해 고향의 향수를 자극하는 힐링 여행지로도 손색없다.

볼거리로 위안을 느꼈다면 먹거리는 엄마의 손맛이 느껴지는 한식을 추천한다. 강동구 상일동 고덕천 주변에는 다양한 커피 전문점과 디저트 카페, 유명한 식당이 많이 입점해 있다. 이중 ‘진진반상 강동점’은 한상차림 구조로 고급스러운 한식을 선보인다.

‘진진반상 강동점’은 한상차림 구조로 고급스러운 한식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 강동구 맛집 ‘진진반상’

진진반상은 간장 게장, 우렁 쌈장, 통오징어 구이 등 다양한 종류의 30첩 반상으로 구성돼 있다. 한식의 장점은 다양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다. 진진반상도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간 균형 있는 식단을 통해 면역력을 높이고 생리 활동도 원활하게 해주는 건강 밥상으로 명성을 얻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과 넉넉한 주차공간도 ‘진진반상’의 장점이다. 진진반상은 평일과 주말 동일하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넉넉한 주차 공간이 보장돼 있으며 개별 룸도 많아 각종 모임 장소로 이용하기도 적당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