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FAA 항공안전평가 1등급으로 상향조정
상태바
인도네시아, FAA 항공안전평가 1등급으로 상향조정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8.23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다양한 여행 목적지 운행 가능
인도네시아가 지난 8월에 미국 연방항공청(FAA)의 항공안전평가에서 1등급으로 상향 조정됐다. 이를 계기로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미국으로 항공편을 운행할 수 있게 됐다. 사진 제공/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인도네시아가 지난 8월에 미국 연방항공청(FAA)의 항공안전평가에서 1등급으로 상향 조정됐다고 밝혔다.

이를 계기로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미국으로 항공편을 운행하고, 스카이팀 항공사들과 함께 고객들을 보다 다양한 여행 목적지로 이끌 수 있게 됐다.

인도네시아는 안전등급 상향조정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이번 달 자카르타 공항에 새로운 터미널을 건축해 혼잡을 줄이고 공항 안전을 강화하기 위한 구조물과 장치들도 추가로 마련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관계자는 “이번 안전등급 상향조정은 인도네시아가 지속적인 노력한 결과”라며 “지난 해 흑자로 돌아선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이번 안전등급 상향조정으로 값비싼 운임의 북미 항공편을 추가 운항할 수 있게 되면서 사업 확장 계획에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보다 많은 여행객에게 고 품격 여행길을 제공하기 위해 ‘비즈니스 클래스 얼리버드 특가요금’을 출시했다.

오는 8월 31일까지 판매되는 이번 특가는 2016년 9월 1일부터 2017년 3월 31일까지 출발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자카르타와 발리 비즈니스 클래스 왕복 항공권을 115만원부터 제공한다. 이 요금은 유류할증료와 세금을 포함한 총액으로 좌석상황 및 환율에 따라 변동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