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가격으로 즐기는 하와이 이웃섬 여행
상태바
착한 가격으로 즐기는 하와이 이웃섬 여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8.29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일랜드 에어, 다양한 여행객 대상 풍성한 혜택 제공
아일랜드 에어는 다양한 여행객을 대상으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31일까지 연중 진행한다. 사진 제공/아일랜드 에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아일랜드 에어는 다양한 여행객을 대상으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31일까지 연중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아일랜드 에어는 FIT(개별자유여행객)를 대상으로 ‘플라이 & 드라이브 (Fly & Drive)’ 패키지를 선보이며, 렌터카 1일 사용과 함께 주내선 왕복 항공권을 인당 최대 $145이라는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본 요금은 세금 포함가로 오는 12월 14일까지 2인 이상 이용 시에만 적용되며, 오아후, 마우이, 카우아이, 하와이아일랜드로 향하는 모든 노선에 반영 가능하다.

단, 항공 좌석 가능 여부 및 차종 선택에 따라 요금이 변경될 수 있으며, 내비게이션, 주유비, 보험 추가 등 렌터카 관련 기타 비용은 불포함 사항이다. 이용 가능한 렌터카 업체는 알라모, 달러 렌터카, 허츠 렌터카 등이다. 항공편 출발시간 기준 48시간 전 예약을 완료해야한다.

특히 만 62세 이상이나 만 12세 이하 고객 대상으로는 편도 항공권을 인당 $62에 제공하는 ‘쿠푸나 & 케이키 (Kūpuna and Keiki)’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 요금은 연방 교통세 및 항공 보안세 포함가로 오아후, 마우이, 카우아이 노선에 적용되며, 하와이아일랜드로 가는 코나 노선의 경우 인당 편도 $72이 반영된다. 항공권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고, 비행기 탑승 수속 시에는 연령 확인 가능한 신분증만 제시하면 된다.

아울러 하와이 이웃섬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고객에게는 전 가족 및 하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아일랜드 웨딩 (Island Wedding)’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예식을 위해 하와이 이웃섬을 방문하는 예비부부는 결혼식장 계약서 혹은 영수증을 예약 시 제시하면 항공권 10% 할인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항공권 예약 시 본 코드를 제시하면 예비부부와 가족을 포함한 모든 하객은 인원수 제한 없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데이비드 우치야마 아일랜드 에어 CEO는 “경제적인 가격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아일랜드 에어 특가 프로모션으로 서로 다른 매력의 하와이 이웃섬 곳곳을 방문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