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0월 늦여름 휴가 위한 특별 프로모션!
상태바
9-10월 늦여름 휴가 위한 특별 프로모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8.25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공 포함 4박 5일 112만원부터 8월 말 까지 예약 가능
클럽메드는 성수기 휴가 시즌을 피해 9월 또는 10월 중, 늦여름 휴가를 계획 중인 여행객들을 위한 막바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진 제공/클럽메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클럽메드는 성수기 휴가 시즌을 피해 9월 또는 10월 중, 늦여름 휴가를 계획 중인 여행객들을 위한 막바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폭염을 피해 늦은 휴가를 계획 중이거나 많은 인파가 몰려 아쉬운 여름 휴가를 보낸 여행객들을 위해 마련된 ‘늦여름 휴가’ 프로모션은 인도네시아 발리와 빈탄, 몰디브 카니, 태국 푸켓, 중국 계림과 동아오, 하이난 산야, 말레이시아 체러팅, 일본 홋카이도와 이시가키 카비라까지 총 10개 리조트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항공 포함 4박 5일 일정으로 112만원 부터 만나 볼 수 있으며, 오는 10월 31일까지 출발하는 일정으로, 8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단, 한정 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클럽메드 마케팅 담당자는 “클럽메드에는 아이들을 위한 연령대별 키즈클럽이 마련돼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이라면 모두가 즐거운 휴가가 될 것”이라고 전하며 “이 뿐만 아니라 자신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포미족’에게 클럽메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는 최적의 휴가를 만들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클럽메드는 항공, 숙박, 전 일정 식사는 물론 다양한 액티비티와 키즈클럽, 나이트 엔터테인먼트까지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해 부가적인 비용 걱정 없이 편안한 늦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