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컨설팅 상담 받고 합리적인 가격 잡으세요
상태바
웨딩 컨설팅 상담 받고 합리적인 가격 잡으세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8.25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츠칼튼 서울, 라스트 미니트 프로모션 준비
리츠칼튼 서울은 2016년 하반기 웨딩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오는 9월 4일과 1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3층 칼라시아에서 스페셜 웨딩 컨설팅 데이를 개최한다. 사진 제공/리츠칼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리츠칼튼 서울은 2016년 하반기 웨딩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오는 9월 4일과 1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3층 칼라시아에서 스페셜 웨딩 컨설팅 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스페셜 웨딩 컨설팅 데이에서는 결혼에 대해 보다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가격대의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라스트 미니트 프로모션을 준비해 주력으로 소개 예정이다. 이는 평일 또는 주말 저녁 예식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특별한 가격으로 준비되는 최고급 식사와 함께 볶음밥, 왕새우 등 옵션 메뉴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며 하객 테이블 당 웨딩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특급호텔의 럭셔리한 분위기와 합리적인 가격 웨딩이라는 두 가지 장점을 모두 잡을 수 있도록 한 이번 컨설팅 데이에는 커피와 다과를 준비해 예비 신랑, 신부가 편안한 분위기에서 웨딩 전문 지배인과 이야기 나눌 수 있도록 했다.

참가를 위해서는 사전 예약 혹은 당일 방문 모두 가능하며, 사전 예약자에 한해 더 리츠 델리에서 준비한 고급 파운드 케이크를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