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서 즐기는 가을패키지, 뭐가 있나?
상태바
호텔서 즐기는 가을패키지, 뭐가 있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8.31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별보며 맥주 마시는 패키지, 한강서 가을 피크닉 만끽 가능
리츠칼튼 서울은 9월 1일부터 11월 17일까지 가을의 여유와 낭만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리츠칼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선선해진 가을을 맞아 여유와 낭만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구성했다.

별을 보며 맥주를 마시는 ‘로맨틱 별맥 패키지’부터 한강 피크닉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구성한 피크닉 패키지까지 다양하게 준비가 돼 있어 고객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리츠칼튼 서울, 영화 예매권 포함된 패키지 선봬

리츠칼튼 서울은 9월 1일부터 11월 17일까지 가을의 여유와 낭만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이번 가을 패키지에는 영화 예매권이 포함돼 있어 감성 충만한 가을 분위기에 맞는 개봉작을 선택해 볼 수 있다.

어반 리트릿 패키지는 수페리어 디럭스에서의 1박과 영화 예매권 2매, 지친 피부에 활력을 전달하는 프랑스 뷰티 브랜드 ‘이소마린’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소마린 3종은 ‘리후레싱 토너’, ‘컬러 세럼 3종 세트’와 함께 ‘인텐시브 모이스춰라이징 세럼’ 또는 ‘레디언스 컨센트레이트’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여름철 강한 자외선과 더위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에 생기를 되찾아 환한 가을 피부로 변신 가능하다. 가격은 23만원.

어반 브레이크 패키지는 수페리어 디럭스에서의 1박, 영화 예매권 2매와 함께 아사이, 하이네켄 등 8캔의 맥주, 육포를 제공한다. 가을 밤 로맨틱한 영화를 즐기고 객실로 돌아와 맥주를 마시며 그 간의 피로를 말끔히 씻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가격은 25만5000원이다.

한편, 가을 패키지 예약 시 증정하는 영화 예매권은 에이치무비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메가박스, CGV, 롯데시네마 등 전국 280여개 영화관에서 사용할 수 있다.

WE호텔 제주, 별보며 맥주 마시는 ‘로맨틱 별맥 패키지’

WE호텔 제주의 별맥 패키지는 별 관측이 용이한 한라산 중턱에 호텔 부지가 들어서있는 것을 활용해 WE호텔 6층 스카이 테크 ‘뜨레’에서 맥주와 함께 별을 관측하며 가을밤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패키지이다. 사진 제공/WE호텔 제주

프리미엄 헬스 리조트 WE호텔(위호텔)에서는 9월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로맨틱 별맥 패키지를 선보인다.

별맥 패키지는 별 관측이 용이한 한라산 중턱에 호텔 부지가 들어서있는 것을 활용해 WE호텔 6층 스카이 테크 ‘뜨레’에서 맥주와 함께 별을 관측하며 가을밤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패키지이다.

WE호텔은 중문관광단지와 인접해있지만 동시에 한라산 중산간(해발 350M)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밤이 되면 호텔 앞으로 펼쳐진 산방산과 한라산 언저리 풍경, 서귀포 시가지, 수평선 위에 떠있는 배의 집어등과 그 위로 가을 밤 별이 빛나는 모습을 모두 볼 수 있다.

‘로맨틱 별맥 패키지’에는 △슈페리어 룸1박 △천연화산암반수 실내 외 수영장 △휘트니스룸 이용 △신선한 제주산 식 재료로 준비하는 웰빙 조식 뷔페 2인 1회 △별을 보며 즐기는 생맥주 2잔과 간단한 스낵이 포함된다.

패키지’는 9월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9월 중에는 주중 요금 22만5000원 주말 요금 25만5000원(VAT 봉사료 포함), 10월 중에는 주중 요금 24만5000원, 주말요금 27만5000원이다.

모든 패키지 고객에게는 웰네스 센터, 메디컬 스파센터에서의 15% 할인쿠폰과 다채 레스토랑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가을 피크닉 패키지 출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한강에서 가을 피크닉을 만끽 하기 좋은 ‘어반 피크닉(Urban Picnic)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한강에서 가을 피크닉을 만끽 하기 좋은 ‘어반 피크닉(Urban Picnic)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반 피크닉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호텔에서 자체 제작한 피크닉용 매트와 아이스 보냉백에 클라우드(Kloud) 맥주 2캔과 고구마, 감자, 비트 뿌리 등을 그대로 썰어 해바라기 오일에 튀겨낸 티카 칩스(tika) 파타고니아 2팩(각35g)이 준비된다. 가격은 23만 9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패키지를 이용하는 투숙객은 온천수가 들어가는 테라피 풀과 유아 풀이 포함된 호텔 내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에 머무는 동안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는 반포 한강공원 뿐 아니라 반포천 산책로, 서리풀 공원, 몽마르뜨르 공원 등 호텔 근처에 가을 정취를 즐기기 좋은 다양한 산책 코스를 이용해 볼 것을 추천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