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에는 나도 차 몰고 여행길에 나선다”
상태바
“올 가을에는 나도 차 몰고 여행길에 나선다”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6.08.25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북이드라이브', 방문 도로 운전연수로 편안하고 안전하게
훌쩍 떠나기 좋은 계절,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길 떠나는 이들도 많지만 조용히 휴식을 취하고 싶은 사람들은 자차 드라이브 여행을 선호한다. 사진 출처/ 설악산 국립공원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가을여행으로 국내여행을 선호하는 가운데 ‘거북이드라이브’ 방문 도로 운전연수를 마치고 자차로 여행길에 나서는 여행자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가을이 다가왔음을 피부로 느끼게 된다. 여름 휴가철이 지나고 한 템포 쉬어가는 여유 속에서 가을여행을 준비해보자.

가을은 봄·여름에 비해 국내로 떠나는 여행객이 급증하는 계절이다. 세계 어디를 다녀 봐도 우리나라처럼 가을이 아름다운 곳이 없기 때문이다. 단풍이 곱게 물든 강원도 산간을 찾아도 좋고 가을의 한적한 낭만이 깃든 강변, 숲길을 방문해도 좋을 것이다.

거리와 관계없이 훌쩍 떠나기 좋은 계절,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길 떠나는 이들도 많지만 조용히 휴식을 취하고 싶은 사람들은 드라이브 여행을 선호하기 마련이다.

장롱면허 혹은 초보운전으로 이제까지 원하는 휴가를 즐기지 못했다면 방문 도로 운전연수를 통해 일상 탈출을 시도해보자. 사진 출처/ 내장산 국립공원

문제는 운전 실력! 운전면허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운전을 할 줄 모르는 장롱면허 소지자들에게 ‘드라이브’란 먼 나라 이야기다. 가족 혹은 연인과 같이 떠나는 호젓한 여행, 나에게는 불가능한 일일까.

이러한 가운데 도로에 나서지 못하는 운전자들의 교육을 도와주는 ‘거북이드라이브’가 인기다. 바쁜 현대인을 위한 출퇴근길 방문 연수 프로그램의 경우 효율적인 시간관리가 관건이다. 거북이드라이브는 자투리 시간을 이용하여 운전연습이 가능하도록 체계적으로 시간관리를 해준다.

서울, 경기, 인천 지역 방문 도로 운전연수 ‘거북이드라이브’의 연수용 자동차는 여성 운전자들과 미숙한 운전자들이 안심하고 연수받을 수 있도록 안전장치가 장착되어 있으며 100% 종합보험 가입이 되어 있어 안심하고 연수에 임할 수 있다.

이번 가을에는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멋진 드라이브를 즐기자. ‘거북이드라이브’ 등 방문 도로 운전연수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가능한 일이다. 사진 제공/ 방문 도로 운전연수 '거북이드라이브'

실제로 거북이드라이브를 이용한 직장인 K씨는 ‘방문 도로 운전연수’로 지난 휴가철, 즐거운 여행이 되었다며 체계적이고 안전한 연수교육 시스템을 높이 평가했다.

장롱면허 혹은 초보운전으로 이제까지 원하는 휴가를 즐기지 못했다면 방문 도로 운전연수를 통해 일상 탈출을 시도해보자. 이번 가을에는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멋진 드라이브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