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생한 당신, 추석 연휴에는 호텔서 즐기자!
상태바
고생한 당신, 추석 연휴에는 호텔서 즐기자!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9.05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가 위한 모바일 전용 패키지 상품, 다양한 먹거리 준비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추석 연휴동안 가장 실속있게 호텔을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전용 추석 패키지를 준비했다. 사진 제공/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지친 고객들을 위한 추석 패키지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모바일 전용 추석 패키지 선봬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다가오는 9월 14일부터 18일까지 모바일 전용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붐비는 성수기 휴가시즌과 계속되는 폭염을 피해 가을에 늦은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추석 연휴동안 가장 실속있게 호텔을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전용 추석 패키지를 준비했다.

모바일 패키지는 남산 전망의 객실과 실내 외 수영장 이용, 24시간 체육관,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 등 호텔에서 제공하는 기본 혜택을 가격대비 가장 실속있게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타입 1과 뷔페 레스토랑 테라스의 2인 조식 혜택이 추가된 패키지 타입 2로 구성됐다.

모바일 패키지 이용 고객은 남산골 한옥마을행 무료 셔틀버스, 스파 이용 15% 할인 혜택도 이용가능하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Eat, Stay, Love in Chuseok’ 패키지 출시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의 ‘잇, 스테이, 러브 인 추석’ 패키지는 추석의 의미를 살려 맛있게 먹고 푹 쉬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사진 제공/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2추석을 맞아 ‘잇, 스테이, 러브 인 추석’(Eat, Stay, Love in Chuseok)패키지를 선보인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의 ‘잇, 스테이, 러브 인 추석’ 패키지는 추석의 의미를 살려 맛있게 먹고 푹 쉬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디럭스룸 1박을 예약하면 한식 룸서비스 메뉴 사골꼬리곰탕, 우거지 갈비탕, 불갈비 정식, 불고기 정식 중 2가지와 에이치가든(H’_Garden) 조식 2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박 이상 투숙 고객 및 기간 내 재방문 고객에게는 쉐라톤 웰컴 기프트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예약은 9월 18일(일) 까지 가능하며, 가격은 19만 5000원이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서울신라, 추석연휴 가족고객 위한 ‘키즈 놀이공간’ 오픈

서울신라호텔은 추석 연휴인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가족고객을 위한 ‘키즈 플레이그라운드’를 오픈한다. 사진 제공/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의 영빈관은 추석연휴 기간 동안 신나는 어린이 놀이공간으로 변신한다.

서울신라호텔은 추석 연휴인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가족고객을 위한 ‘키즈 플레이그라운드’를 오픈한다.

‘키즈 플레이그라운드’는 추석 연휴기간 동안 한시적으로 운영하는 ‘어린이 놀이공간’으로 올해는 국빈행사나 결혼식 장소로 유명한 신라호텔 영빈관 야외 정원에 마련된다.

서울신라호텔은 아이들의 신나는 놀이시간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놀이 시설을 준비했다. 영빈관 잔디 위에서는 아이들의 신체활동을 위해 미니 축구게임 시설과 대형 버블공이 비치되고, 아이들에게 인기있는 캐릭터를 그려주는 페이스 페인팅과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서비스를 제공된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마술쇼와 버블 매직 이벤트 등 풍성한 프로그램도 펼쳐진다.

‘키즈 플레이그라운드’는 추석 연휴기간 동안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운영되며, ‘키즈 아일랜드’ 패키지 고객에 한해 입장 가능하다.

휘닉스아일랜드, 추석연휴 맞아 다양한 이벤트 선봬

제주 섭지코지에 위치한 휘닉스아일랜드는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널뛰기, 윷놀이, 투호, 제기차기 등 민속놀이 체험을 할 수 있는 전통 민속놀이 한마당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휘닉스아일랜드

제주 섭지코지에 위치한 휘닉스아일랜드는 추석 연휴 기간을 맞아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다양한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널뛰기, 윷놀이, 투호, 제기차기 등 민속놀이 체험을 할 수 있는 전통 민속놀이 한마당 행사를 진행한다.

추석 당일인 9월 15일에는 떡메치기 체험 및 제기차기, 가족 윷놀이 대회를 진행하며, 참가자 중 우수자에게는 객실 이용권, 식사권 등 푸짐한 추석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송편 및 연 만들기, 돌하르방 색칠 등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활동이 준비된다.

휘닉스아일랜드 내 레스토랑에서는 한가위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한식당 ‘해랑’에서는 단호박죽, 녹두빈대떡, 한방갈비찜, 생선구이, 약선오곡돌솥밥과 토란탕 등으로 푸짐하게 구성된 한가위 반상을 선보이며 가격은 2만5000원이다.

또한 글라스하우스 2층에 위치한 컨템퍼러리 아트 레스토랑 ‘민트’에서는 6코스 특선 디너를 선보인다. 돌문어 조림, 한우 표고전, 토란 수프, 가지 까넬로니, 안심 스테이크 등을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7만원이다.(상기가격 1인 기준, 부가세 포함)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