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 취향 저격’ 특급호텔 메뉴는?
상태바
‘봄날 취향 저격’ 특급호텔 메뉴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13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로컬 푸드, 이탈리아 메뉴, 신춘 해물 특선 등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새봄을 맞아 다양한 메뉴, 칵테일,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맞아 다양한 메뉴를 출시하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제주 로컬 푸드를 이용한 월드 퀴진 뷔페

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새봄을 맞아 다양한 메뉴, 칵테일,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에서는 싱그러운 봄을 맞아 ‘제주의 봄’ 프로모션을 2018년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랍스타, 전복, 양갈비, 대왕갈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스테이크 스테이션에서 선보이는 스페셜 메뉴와 함께 봄을 맞아 제주의 신선한 로컬 푸드를 이용한 봄나물 제주 낭푼 비빔밥, 봄냉이 짬뽕, 제주 야채 샐러드 등 제주에서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아뜨리움 라운지 바 ‘더 뷰’에서는 제주의 봄을 가득 담은 ‘스프링 플라워 칵테일’ 프로모션을 2018년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비타민 C가 풍부해 감기 예방, 피부 미용, 다이어트, 피로회복에 탁월한 유자와 제주의 대표 봄꽃인 유채를 활용한 유자 플라워 칵테일, 탐라의 봄 칵테일 등 보기만해도 화사해지는 봄꽃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여성취향 저격 이탈리아 메뉴 구성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여성 취향을 공략한 이탈리아 요리를 주제로한 ‘오크바인 Felice’ 뷔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여성 취향을 공략한 이탈리아 요리를 주제로한 ‘오크바인 Felice’ 뷔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크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이탈리아 풍미를 진하게 느낄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인다. 뷔페 섹션에는 이탈리아 전통 메뉴인 알리오 올리오 씨푸드 파스타(Alio olio Seafood Pasta), 토텔리니 카르보나라 파스타(Tortellini carbonara Pasta), 콘킬리오니 파스타 샐러드(Conchiglioni Pasta Salad) 등의 신메뉴와 함께 그리시니(Grissini), 티라미수등의 디저트가 마련돼 입맛을 사로잡는다. 인기 메뉴인 대게와 피자섹션도 준비돼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킨다.

이탈리아 요리에 어울리는 와인 또한 빠질 수 없다. 와인 컬렉션은 레드와인 6종류, 화이트와인 2종류, 스파클링 와인 1종류, 스위트와인 1종류로 구성됐고. 특히 여성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모스카토 와인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봄맞이 ‘신춘 해물 특선’ 판매

부산롯데호텔 중식당 도림은 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신춘 해물 특선’을 내달 30일까지 판매한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 중식당 도림은 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신춘 해물 특선’을 내달 30일까지 판매한다.

이 코스 메뉴는 봄나물 코끼리 조개, 매생이 제비집 수프, 부레 죽생 아스파라거스, 가상 두릅 통해삼, 배추로 감싼 한우 안심 완자, 금어교, 해물 사오마이, 소롱포, 냉이 바지락 탕면, 딸기푸딩으로 구성된다.

코스 메뉴 중 매생이 제비집 수프는 각종 재료를 넣고 6시간 이상 끓여 육수를 만들어내며 제공되는 메뉴 중 가장 고가 메뉴이기도 하다. 부레 죽생 아스파라거스는 아스파라거스에 말린 생선의 부레를 부추로 감싼 뒤 송로 버섯과 굴소스로 마무리해 만든다.

또 다른 메뉴인 가상 두릅 통해삼은 품질이 우수한 국내산 해삼을 통으로 넣고 그 위에 다진 소고기 및 두반장 소스 등으로 만들어낸 매콤한 소스를 끼얹어 내는 것이 특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