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봄맞이 경품이벤트 눈길
상태바
호텔가, 봄맞이 경품이벤트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13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사권, 숙박권, 제주 여행권까지 다양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봄 패키지를 이용한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가에서 봄을 맞아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작게는 커피 교환권부터 식사권, 숙박권, 제주 여행권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용후기 올리면 제주 왕복 항공권

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봄 패키지를 이용한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봄 패키지 이용후기를 개인의 블로그 및 SNS에 올리면 우수 후기를 남긴 1등에게 제주 왕복 항공권(2인)과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관 숙박권을 증정하며, 이 밖에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숙박권 및 식사권 등 푸짐한 상품이 마련된다.

봄 패키지로 도심에서 특별한 휴식을 취하고, 제주에서 또 다른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특별한 이번 기회를 놓치지말자.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기분 좋은 럭키드로우 기프트

메이필드호텔은 봄을 맞아 ‘메이필드의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메이필드호텔

메이필드호텔은 봄을 맞아 ‘메이필드의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메이필드의 봄’ 패키지는 따스한 봄 햇살처럼 기분 좋은 럭키드로우 기프트가 인상적이다. 럭키드로우로 제공되는 선물로는 객실 50% 할인권, 와인, 자연주의 화장품 러쉬 등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럭키드로우는 고객 체크인 시 추첨 기회가 주어진다.

아울러 이국적인 풍경이 펼쳐진 로얄마일 로비라운지에서 제공되는 신선한 딸기주스를 마시며 봄날의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이 밖에 전면 창으로 들어오는 햇살을 받으며 즐기는 뷔페 레스토랑 ‘캐슬테라스’ 조식 (성인 2인)과 슈페리어룸 1박을 함께 제공한다.

프로모션 이용 고객 대상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는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스트로베리 딜라이츠’ 프로모션 이용 고객 대상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는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스트로베리 딜라이츠’ 프로모션 이용 고객 대상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달콤한 제철 딸기 디저트와 시원한 딸기 음료를 세트로 선보이며, 프로모션 기간 내에 딸기 디저트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호텔 프리미어룸 숙박권 및 시푸드 뷔페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경품 당첨자는 4월 9일에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및 개별 메시지로 발표 예정이다.

SNS 인증샷 이벤트

콘래드 서울은 새롭게 선보이는 애프터눈 티, ‘티 파티’ 런칭 기념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은 새롭게 선보이는 애프터눈 티, ‘티 파티<스프링 블라썸(Tea Party, Spring Blossom)>’ 런칭 기념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콘래드 서울의 로비 라운지 플레임즈(Flames)에서 진행되는 티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인증샷과 함께 SNS에 공유하는 이들 중 총 10명을 선정해 로얄알버트 머그컵을 제공한다.

구체적인 이벤트 참여 방법은 콘래드 서울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려진 이벤트 포스팅에 댓글로 티 파티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한 후, 실제 티 파티를 방문해 기념 인증샷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는 3월 3일부터 4월 1일까지 한 달동안 진행되며, 당첨자는 4월 3일 콘래드 서울 공식 계정 인스타그램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SNS에 인증샷을 남기면 숙박권 증정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에서는 미식의 계절 봄을 맞이하여 제주도에서 맛볼 수 있는 다양한 특선 메뉴를 제주도까지 가지 않아도 서울에서 즐길 수 있도록 ‘혼저옵서예’ 뷔페 프로모션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돔베고기, 보말죽, 제주도 고사리 육개장, 흑돼지 등심 수제 돈가스 등 제주의 다양한 음식 뿐만 아니라 내부 인테리어도 제주의 봄을 느낄 수 있도록 유채 꽃으로 장식했다. 가든 테라스 입구에서는 포토존을 설치하여 레스토랑을 이용한 고객이 사진을 찍어 본인의 SNS에 인증샷을 남기면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는 생맥주 1잔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슈페리어 숙박권 1매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3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포토존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고 선물까지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행을 떠나온 고객들에게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물론 호텔의 대표 포토존에서 인생샷을 찍고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켄싱턴 포토 어워드’ 이벤트를 2018년 1월부터 매달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행을 떠나온 고객들에게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물론 호텔의 대표 포토존에서 인생샷을 찍고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켄싱턴 포토 어워드’ 이벤트를 2018년 1월부터 매달 진행한다.

호텔의 액티비티 팀 케니가 추천하는 포토존에서 멋진 사진을 찍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켄싱턴제주호텔 #켄싱턴어워드 2개의 해시태그를 걸면 매달 둘째 주 수요일에 베스트 사진 9개를 선정 후 숙박권, 커피 교환권 등의 선물이 제공된다.

응모권을 작성하면 이 달의 상품 제공

그랜드 힐튼 서울은 그랜드 힐튼 서울의 창립기념일인 5월 16일에서 착안해 매달 16일에 고객님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힐튼 리워즈’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그랜드 힐튼 서울의 창립기념일인 5월 16일에서 착안해 매달 16일에 고객님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힐튼 리워즈’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힐튼 리워즈’란 그랜드 힐튼 서울 이용 고객(호텔 이용 고객) 및 SNS 계정 팔로우 고객(온라인 채널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리워즈 이벤트이며, 호텔 곳곳에 비치되어 있는 힐튼 리워즈 응모함에 응모권을 작성해 참여하거나, SNS에 힐튼 리워즈 게시글을 리그램 또는 호텔 이용 인증샷을 업로드 해주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이 달의 상품을 제공한다.

지난 12월 16일부터 시작된 본 이벤트는 3월 16일 발표 선물로 8~90년대 히트곡 뮤지컬 ‘젊음의 행진’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그랜드 힐튼 서울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