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생에 단 한 번” 허니문, 어디로 떠나야 할까?
상태바
“일생에 단 한 번” 허니문, 어디로 떠나야 할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3.13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 허니문 기획전 · 모두투어 허니문 박람회 개최
꽃피는 춘삼월이 찾아오면서,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는 신혼부부들의 신혼여행 여행지에 대한 고민도 커지고 있다. 사진은 멕시코 칸쿤. 사진/ 인터파크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꽃피는 춘삼월이 찾아오면서,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는 신혼부부들의 신혼여행 여행지에 대한 고민도 커지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전통의 허니문 여행지와 더불어 조용하고 낭만적인 해외여행지가 많이 등장해 모두 선택하기 어려울 정도이다. 이에 여행사마다 봄을 맞이해 신혼여행 정보와 기획전, 박람회 등으로 여행자들에게 소통하고 있다.

인터파크투어, 허니문 1위 “역시 하와이”

2015년부터 올 1분기까지 허니문 인기 여행지 1위는 2016년을 제외하고 하와이가 자리를 지켰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가 최근 3년 및 올들어 3월까지 허니문 여행 예약 추이를 분석했다. 이 결과 전통적인 허니문 여행지가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장거리 여행지가 인기를 끌면서 경유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도 많아진 것으로 조사됐다.

2015년부터 올 1분기까지 허니문 인기 여행지 1위는 2016년을 제외하고 하와이가 자리를 지켰다. 5위권 이내 든 곳은 하와이를 비롯해 푸켓, 발리, 몰디브, 칸쿤 등이 주를 이뤘다. 이 지역들은 전통적인 허니문 인기 여행지로 꼽히는 곳으로 그 인기가 여전히 강세했다. 또한 10위까지 살펴보았을 때 전반적으로 장거리 지역에 대한 선호가 높았다.

허니문 여행지 순위에서 몰디브·칸쿤, 유럽 등 장거리 지역에 대한 수요는 일반 여행 대비 상대적으로 높게 나타나고 있다. 사진은 몰디브. 사진/ 인터파크투어

인생 한 번뿐인 특별한 여행이라는 허니문의 특별함으로 모험을 택하기보다는 아름다운 풍경과 편한 인프라를 함께 갖춘 곳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허니문 여행지 순위에서 몰디브·칸쿤, 유럽 등 장거리 지역에 대한 수요는 일반 여행 대비 상대적으로 높게 나타나고 있다. 한편, 장거리 여행지가 인기를 끌며 경유지에서도 여행을 즐기는 이른바 스탑오버(Stop over) 수요도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인터파크투어는 오는 31일까지 2018년 봄시즌 라스트 허니문을 잡아라 기획전을 진행, 허니무너를 위한 특가 상품과 사은품 증정 혜택을 준비했다. 사진은 라스베이거스. 사진/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는 오는 31일까지 ‘2018년 봄시즌 라스트 허니문을 잡아라’ 기획전을 진행, 허니무너를 위한 특가 상품과 사은품 증정 혜택을 준비했다.

올 4월부터 8월까지 출발 가능한 몰디브, 하와이, 푸켓, 칸쿤, 유럽 등 허니문 인기 지역 상품을 선보인다. 아울러 상품 예약 시 영화예매권, 여행용 파우치 세트, 캐리어 벨트 등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8월까지 ‘100만 원대로 떠나는 몰디브 기획전’을 준비했다. 항공권을 포함해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에서 숙박하는 일정의 상품으로, 허니문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추천한다.

모두투어, 2018 허니문 박람회 개최

모두투어네트워크가 2018 모두투어 허니문 박람회를 진행한다. 사진/ 모두투어네트워크

모두투어네트워크(모두투어)가 2018 모두투어 허니문 박람회를 진행한다.

이번 허니문 박람회는 모두투어 홈페이지에서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박람회와 16일부터 18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현대백화점과 듀오웨드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박람회로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온/오프라인 박람회 모두 풍성한 특전과 혜택을 제공한다. 모두투어의 상품 등을 구매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투어 마일리지 더블적립 혜택 제공된다.

모두투어 박람회에서는 풍성한 특전과 혜택을 제공한다. 모두투어의 상품 등을 구매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투어 마일리지 더블적립 혜택 제공된다. 사진은 하와이. 사진/ 모두투어네트워크

일반 허니문 대비 쌍당 50만 원 할인 상품가, 카카오페이 청구할인, 포켓 와이파이 무료제공, 포토북 무료 제작권,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 온라인 적립금 등 허니문 선택에 꼭 필요한 특전들이다.

더불어 스킨스쿠버 강습, 커플 스냅 촬영, 식사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현지 투어 포함 및 과일바구니 또는 와인 등 웰컴 기프트 포함 등 지역에 따른 풍부한 현지 혜택도 돌아간다.

스킨스쿠버 강습, 커플 스냅 촬영, 식사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현지 투어 포함 및 과일바구니 또는 와인 등 웰컴 기프트 포함 등 지역에 따른 풍부한 현지 혜택도 돌아간다. 사진은 몰디브. 사진/ 모두투어네트워크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모두투어 오프라인 박람회에서 허니문 상품 예약 시 추가 특전을 제공한다. 사진은 세이셸. 사진/ 모두투어네트워크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오프라인 박람회에서 허니문 상품 예약 시 추가 특전을 제공한다. 현장 결제자 중 추첨을 통해서 항공권 또는 해외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며, 박람회 전용상품 결제 시 3%의 추가 할인을 신청자에 한해 그랜드 하얏트 1박을 제공 그리고 신세계 면세점 선불카드 3만 원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선착순으로 현장 예약 및 결제자에게 르크루제 머그컵 세트와 김수현 포토 다이어리 등을 제공한다. 또한, 한 번뿐인 웨딩을 위한 듀오웨드의 스튜디오 촬영, 드레스, 메이크업 웨딩패키지 특가전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