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찾아가는 창업설명회’ 실시
상태바
여기어때, ‘찾아가는 창업설명회’ 실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03.12 2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 가맹점주 직접 찾아 리모델링 노하우 공개
HOTEL여기어때는 오는 21일 부산 디자인센터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 HOTEL여기어때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HOTEL여기어때는 오는 21일 부산 디자인센터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올해 첫 ‘찾아가는 창업설명회’다. 지난 1월, 서울 삼성동 본사에서 진행한 설명회에 이은 두 번째 행사다.

전국적으로 HOTEL여기어때 창업 문의가 쇄도하는 가운데, 회사 측은 빅데이터에 기반한 상권 분석과 수요 예측을 토대로 설명회 개최지를 부산으로 선정했다.

이번 설명회는 영남지역(부산, 대구, 울산, 포항, 통영, 창원 등) 예비 가맹점주 대상으로 마련된다. 이 자리에서 중소형호텔 리모델링 노하우, 매출 상승 전략 등 호텔 프랜차이즈 사업에 관한 주요 내용이 공개된다.

HOTEL여기어때는 지역 특성에 따라 탄력적으로 가맹점 운영을 시행하며, 가맹점주 운영선택의 폭을 넓혔다. 최근 문을 연 HOTEL여기어때 양산점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 고객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반려동물 위탁 서비스를 도입했다. 경주보문점은 관광지 특성을 부각할 수 있는 신라시대 금관 소품 전시 등 차별화를 시도했다.

한편 오는 3월 말 서대구 1호점이 신규 오픈하는 등 연내 30여개 HOTEL여기어때가 개점할 예정이다. 상반기에 대전(4월)과 호남(6월)지역 창업설명회가 예정 돼 있다.

HOTEL여기어때 서무정 부대표는 “찾아가는 창업설명회는 HOTEL여기어때와 예비 가맹점주간 소통의 자리”라며 “최신 중소형호텔 트렌드, 수익 창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등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 예비 가맹점주의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서울한옥박람회, 2018 한옥 사진 공모전 개최

한옥박람회 조직위원회는 올해로 3회를 맞이한 2018서울한옥박람회를 기념해 한옥의 대중화를 위한 2018 한옥사진 공모전을 3월 7일부터 4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한옥박람회 조직위원회

한옥박람회 조직위원회는 올해로 3회를 맞이한 2018서울한옥박람회를 기념해 한옥의 대중화를 위한 2018 한옥사진 공모전을 3월 7일부터 4월 13일까지 진행한다.

2018 한옥사진 공모전의 주제는 자유주제로 한옥의 멋이 스며든 사진 작품이라면, 연령 및 내·외국민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출품료는 1점당 1만 5000원이며, 출품수는 제한을 두고 있지 않다. 공모전 신청서는 2018서울한옥박람회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서 다운받아 작품파일과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에 선정된 수상작품은 2018서울한옥박람회에서 전시되며, 대상(1명) 100만원 최우수상(1명) 50만원 우수상(1명) 30만원의 시상금도 주어진다. 이외에도 2018서울한옥박람회 사진 전시 중 관람객 투표를 통해 특별상을 시상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2018서울한옥박람회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투숙객을 위한 쉽고 재미있는 골프 프로그램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는 투숙객을 위한 쉽고 재미있는 골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사진/ 포시즌스 라나이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는 일반 손님과 골프 초보자 역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매주 수요일 오후, 마넬레 연습 공간이 6홀, 파3코스의 미니 마넬레로 운영된다.

가볍게 산책하거나 음악을 들으면서 혹은 훌로포에 베이의 경치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으며 짧게는 30야드부터 길게는 90야드 이하로 샷을 경험해볼 수 있다. 미니 마넬레는 리조트 게스트일 경우 무료로 이용 가능하고 클럽 대여 및 로고가 새겨진 골프공을 사용하실 수 있다.

매니저 스크램블은 매주 목요일 열리며, 포시즌스 리조트 경영팀에 의해서 개최되는 무료 9홀 매니저 스크램블은 샷건으로 오후 3시경 시작한다. 무료 클럽 대여가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