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가장 싸게 일본 ‘교토여행’ 즐기려면, 한정 세일 노려라
상태바
[일본여행] 가장 싸게 일본 ‘교토여행’ 즐기려면, 한정 세일 노려라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12 2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토 호텔과 제주 호텔 등 할인
봄을 맞아 저렴한 가격으로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한정세일과 파격적인 할인행사가 진행돼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봄을 맞아 저렴한 가격으로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한정세일과 파격적인 할인행사가 진행돼 눈길을 끌고 있다.

101시간 한정 교토 호텔 세일 진행

트립닷컴은 3월 12일부터 16일까지 단 5일간 교토 호텔 시간 한정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트립닷컴

우선 트립닷컴은 3월 12일부터 16일까지 단 5일간 교토 호텔 시간 한정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트립닷컴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트립닷컴 고객들에게 4.6 이상의 평가를 받은 교토 지역 내 호텔 총 8개를 엄선해,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호텔은 △호텔 더 셀레스틴 교토 기온, △ 리가 로열 호텔 교토, △ 호텔 뉴 한큐 교토, △ 호텔 케이한 교토, △ 다이와 로이네트 호텔 교토-시조카라스마, △ 아마가사키 플라자 호텔 아넥스, △ 호텔 몬토레 교토, △ 소테츠 프레사 인 쿄토 하치조구치 등이 있다. 트립닷컴은 대상 호텔의 다양한 객실 옵션에 대해 최저가 혜택을 선보인다.

101시간 한정 세일은 트립닷컴이 전세계 인기 여행 도시에 대해 진행하는 깜짝 할인 이벤트로, 이를 통해 호텔 숙박권과 항공권 등 다양한 여행상품에 큰 할인혜택을 적용해 선보이고 있다.

봄맞이 제주 호텔 할인 프로모션

호텔스컴바인은 유채꽃이 개화하는 시기에 맞춰 제주 봄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네이버페이와 손잡고 제주 인기 호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호텔스컴바인

호텔스컴바인은 유채꽃이 개화하는 시기에 맞춰 제주 봄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네이버페이와 손잡고 제주 인기 호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호텔스컴바인을 통해 해당 프로모션 혜택이 적용되는 4곳의 제주 호텔(롯데 호텔 제주, 라마다 프라자 제주 호텔, 신라스테이 제주, 하워드존슨 제주 호텔 연동)을 예약하면, 객실 프로모션 할인과 함께 네이버페이 최대 1만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호텔 별로 룸 업그레이드, 레이트 체크아웃, 호텔 내 베이커리 증정권 등 다양한 추가 특전도 제공한다.

이 뿐만 아니라, 호텔스컴바인 회원에게는 본 프로모션 기본 혜택에 더해, ‘회원 전용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호텔스컴바인 홈페이지 로그인 후, 원하는 호텔과 객실을 선택하면 추가 할인율이 더해진 특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최대 54%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약 가능기간은 이 달 21일까지며, 체크인 기간은 31일까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