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향기 가득’ 특급호텔 패키지, 뭐가 있나?
상태바
‘봄 향기 가득’ 특급호텔 패키지, 뭐가 있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12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객실 패키지, 음악감상회 개최 등 다양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봄시즌을 맞이해 3월 12일부터 오설록과 콜라보레이션을 한 봄향 가득 패키지를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맞아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봄시즌 패키지 ‘봄향 가득’ 선봬

1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봄시즌을 맞이해 3월 12일부터 오설록과 콜라보레이션을 한 봄향 가득 패키지를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봄향 가득’ 패키지는 객실 숙박 시 제주도 3가지 꽃차로 구성된 오설록 Memory in JEJU가 제공된다.(소비자가격 3만8000원 상당)

오설록 Memory in JEJU는 벚꽃향, 동백향, 귤꽃향, 달꽃이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세먼지로 고생하는 봄 시즌과 적합한 아이템이다. 오크우드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결제 카드에 따라 5%에서 10%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추가 이벤트 (엑스트라베드 할인, 웰컴 드링크 등)도 받을 수 있다.

오크우드 호텔의 5층 오크 바의 프로모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비어 게더링’ 패키지도 눈여겨볼 만하다. 해당 패키지로 예약한 고객에겐 5층 라운지에서 스텔라 맥주 2잔과 안주로 프렌치프라이를 무한으로 제공된다. 평소 프라이빗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인근 삼성동 직장인에게 인기인 오크 바에서 도심의 낭만을 즐기기에 적격이다.

가족과 함께하는 봄날의 휴식

호텔 르 메르디앙은 설레는 봄을 맞아 가족이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르 메르디앙 패밀리 릴렉세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호텔 르 메르디앙

호텔 르 메르디앙은 설레는 봄을 맞아 가족이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르 메르디앙 패밀리 릴렉세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미드 센추리 스타일의 여유로운 패밀리 디럭스 객실, 유럽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셰프 팔레트에서의 조식과 M 컨템포러리 전시회 관람까지 유러피안 스타일의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패밀리 릴렉세이션 패키지는 패밀리 디럭스 객실 1박(엑스트라 베드 추가 시 별도 비용), 올 데이 다이닝 뷔페 셰프 팔레트에서의 조식(어른 2인, 어린이 1인, 어린이 1인 추가 시 별도 비용), M 컨템포러리 전시회 관람(어른 2인, 어린이 2인), 무료 수영장 이용(어른 2인, 어린이 2인) 등이 포함돼있다.

봄 꽃 축제 즐기며 봄의 기운 만끽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지난 3월 선보인 키즈 컬렉션 첫 번째 시리즈, ‘키즈 팝 패키지’에 이어 두 번째 선보이는 키즈 컬렉션 두 번째 시리즈 ‘키즈 블로썸 패키지’를 4월 1일 ~ 4월 30일까지 한 달 동안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지난 3월 선보인 키즈 컬렉션 첫 번째 시리즈, ‘키즈 팝 패키지’에 이어 두 번째 선보이는 키즈 컬렉션 두 번째 시리즈 ‘키즈 블로썸 패키지’를 4월 1일 ~ 4월 30일까지 한 달 동안 선보인다.

온 가족이 함께 봄의 시작을 알리는 벚꽃 축제 및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봄 꽃 축제를 즐기며 기억에 오래도록 남을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키즈 블로썸 패키지’ 포함사항으로는 완벽한 취사 및 세탁 시설을 갖춰 완벽한 도심 속 휴식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스튜디오, 1베드룸 아파트 또는 1베드룸 스위트 객실 내 1박과 더불어 통 유리창을 통해 만개한 벚꽃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아침을 맞이할 수 있는 파크카페 내 조식 최대 3인 제공(성인 2인 & 자녀 1인), 핑크 컬러의 체리 블로썸 데코레이션의 에이드 2잔이 제공되며 모든 패키지 고객분들께 청정원 스낵 메뉴 1개를 무료 증정한다.

음악감상회 개최

L7홍대에서는 17일(토) 오후 5시, 예술과 문화의 중심지인 지역의 정체성에 어울리는 이벤트, ‘프로듀서 우기 초청 음악감상회’를 선보인다. 사진/ L7홍대

L7홍대에서는 17일(토) 오후 5시, 예술과 문화의 중심지인 지역의 정체성에 어울리는 이벤트, ‘프로듀서 우기 초청 음악감상회’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L7크루(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하이어뮤직 소속 아티스트이자 대표 힙합 프로듀서인 ‘우기’의 신규 음반 발표를 기념해 마련됐으며, 앨범에 참여한 10여명의 유명 힙합 가수들이 함께한다. 라이브 공연, 뮤직비디오 감상 및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이 준비돼 있어 많은 힙합 팬들을 설레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