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경쟁 치열 속 봄맞이 행사는?
상태바
특급호텔, 경쟁 치열 속 봄맞이 행사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12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형 스파 트리트먼트, 휴양형 패키지 등 다양
서울신라호텔은 이른 봄 시기부터 야외 수영을 원하는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서울 도심 속 유일한 야외 온수풀인 ‘어번 아일랜드’를 3월 31일 개장한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도심 속 야외 온수풀 ‘어번 아일랜드’ 31일 개장

1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서울신라호텔은 이른 봄 시기부터 야외 수영을 원하는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서울 도심 속 유일한 야외 온수풀인 ‘어번 아일랜드’를 3월 31일 개장한다.

‘어번 아일랜드’는 최고 34℃의 따뜻한 온수풀과 선베드, 수영장 곳곳의 온열 장치로 이른 봄부터 따뜻한 수영이 가능하다. 서울 시내 특급호텔 야외 수영장 중 가장 빠른 개장으로, 예년보다는 8일 앞당겨 졌다.

어번 아일랜드는 서울의 벚꽃 개화 시기인 3월 말부터 4월 초까지 남산에 흐드러진 벚꽃의 경치를 만끽하며 야외 수영을 즐기며 여름을 느낄 수 있는 유일한 곳이다. 바쁜 일상 속에서 멀리 벚꽃 여행을 계획하지 않아도 가까운 도심 속에서 봄 정취와 여름의 분위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급호텔에서 운영하는 이색 정기 클래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자신을 위한 여유로운 시간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고객들을 위해 약 30명 규모의 정기 클래스인 ‘살롱 드 클래스’를 올해부터 분기별로 운영한다. 사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자신을 위한 여유로운 시간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고객들을 위해 약 30명 규모의 정기 클래스인 ‘살롱 드 클래스(Salon de class)’를 올해부터 분기별로 운영한다.

최근 소비 트렌드인 ‘플라시보 소비(가성비를 넘어서 마음에 만족을 주는 소비형태)’, 일명 가심비에 따라 상품을 소비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준비한 상품이다.

올해 첫 정기 클래스는 3월 29일(목) 유명 푸드 스타일리스트인 김보선씨를 초청하여 <홈메이드 스프링레시피 & 스타일링>을 주제로 봄 제철 재료를 이용한 핑거푸드 3종과 칵테일 등을 만들어볼 예정이다.

봄 기운을 한껏 느낄 수 있도록 약 7미터 높이의 시원한 천고와 테헤란로의 전경이 한 눈에 펼쳐지는 통유리창 테라스가 있는 파르나스타워 5층의 연회장에서 진행되며, 클래스 체험을 위한 모든 재료와 스타일링 물품 등이 제공된다.

더불어 호텔 대표 바리스타 유인석 지배인을 포함한 바리스타 팀이 그 자리에서 직접 선보이는 트로피컬 스프링 커피를 즐길 수 있으며, 시그니처 딸기 타르트, 애프터눈 티 세트 20% 할인권이 참석 고객 선물로 제공된다. 시간은 오후 2시부터 3시 30분까지이다.

시그니엘서울, 1주년 기념 패키지

시그니엘서울은 개관 1주년을 기념한 패키지를 4월 한 달간 선보인다. 사진/ 시그니엘서울

시그니엘서울은 개관 1주년을 기념한 패키지를 4월 한 달간 선보인다.

상기 패키지는 시그니엘서울과 롯데월드타워를 함께 즐기고 추억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디럭스 룸 1박, 2인 조식과 함께 크리스탈로 만들어진 롯데월드타워 조형물 1개, 시그니엘 마고 와인 1병, 프랑스 대표 니치 향수 브랜드인 ‘딥티크(Diptyque)어메니티 5종세트, 세계에서 3번째로 높은 전망대 ‘서울스카이’를 줄 서지 않고 우선 입장할 수 있는 패스트패스 티켓 2매가 제공된다.

와인 앤 버스커 전격 개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3월 23일부터 25일까지 단 3일 동안, 더 라운지 야외 테라스에서 약 100종의 와인과 함께 11팀의 버스킹 공연, 셰프의 캐주얼 푸드까지 한 공간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와인 앤 버스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3월 23일부터 25일까지 단 3일 동안, 더 라운지 야외 테라스에서 약 100종의 와인과 함께 11팀의 버스킹 공연, 셰프의 캐주얼 푸드까지 한 공간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와인 앤 버스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와인 앤 버스커는 정하봉 수석 소믈리에가 시중에서 쉽게 접할수 없는 호텔과 레스토랑 전용 와인을 취급하는 10개 와인 수입사와 엄선한 100여종의 와인을 기호에 따라 자유롭게 시음을 즐길 수 있으며, 미셸 애쉬만 총 주방장이 준비한 다양한 감각적인 캐주얼 푸드가 9000원대에 마련돼 합리적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1개의 떠오르는 버스커 밴드가 라인업돼 현장에서 생생한 라이브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 공연이 준비되며, 24일에는 특별 게스트 가수의 공연까지 감상할 수 있다.

심리적 만족도 높이는 맞춤 웨딩 소개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오는 3월 18일 (일) 오후 3시부터 웨딩 관계자 및 예비 신랑신부를 초청하여 호텔의 올 한 해 웨딩 콘셉트를 소개하는 웨딩 페어 ‘에피소드 투-스케치’를 진행한다.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오는 3월 18일 (일) 오후 3시부터 웨딩 관계자 및 예비 신랑신부를 초청해 호텔의 올 한 해 웨딩 콘셉트를 소개하는 웨딩 페어 ‘에피소드 투-스케치 (Episode II-Sketch)’를 진행한다.

이번 웨딩페어는 합리적인 가치 소비 뿐만 아니라 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인 ‘가심비’도 중요한 웨딩 키워드로 떠오르면서 예비 신랑신부에게 세밀한 감성적인 부분까지 만족 시킬 수 있는 맞춤 웨딩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웨딩 컨셉트 및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호텔 메인 웨딩홀인 그랜드 볼룸은 내츄럴 가든을 모티브로 화이트와 그리너리한 플라워 장식으로 데커레이션되며, 아름다운 홀 연출을 배경으로 웨딩드레스샵 ‘케이트블랑’의 2018 뉴 콜렉션 드레스 쇼가 펼쳐진다.

호텔 총주방장이 심혈을 기울여 디자인한 퓨전 한식 코스 메뉴와 스페셜 웨딩 와인을 맛 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이 뿐만 아니라, 최소 30명부터 120명까지 수용 가능해 스몰웨딩에 적합한 체리룸, 아이리스룸, 로얄볼룸, 다이너스티홀 등 다양한 규모의 웨딩홀을 둘러볼 수 있으며, 웨딩공간에 따른 플라워 데커레이션으로 각각의 특색있는 웨딩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스냅사진, 쥬얼리, 리빙제품 등 웨딩 관련 유명 업체들의 상품 전시 및 관람이 가능해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스위스 명품 스파 브랜드부터 나를 위한 맞춤형 스파 트리트먼트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오는 4월까지 ‘헬로우 스프링 트리트먼트’와 ‘온리 포 유 트리트먼트’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오는 4월까지 ‘헬로우 스프링 트리트먼트’와 ‘온리 포 유 트리트먼트’를 선보인다.

바디 마사지와 페이셜 트리트먼트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헬로우 스프링 트리트먼트’는 스팀 샤워로 근육을 이완시킨 뒤 스파 테라피스트의 테크닉이 더해진 오일 바디 마사지로 뭉쳐있는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며, 스위스 명품 스파 브랜드 발몽의 피부 재생 효과를 더해주는 ‘프라임 리제네라’ 크림을 이용해 얼굴 마사지를 진행한다는 점에서 여타 트리트먼트와 차별성을 가진다.

여유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휴양형 패키지

켄싱턴호텔 평창에서는 자연과 하나돼 여유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스테이케이션 인 평창’ 패키지를 5월 31일(목)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호텔 평창에서는 자연과 하나돼 여유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스테이케이션 인 평창’ 패키지를 5월 31일(목)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한적한 휴식을 취하고, 조용히 기분 전환하고 싶을 때 이용하면 좋은 휴양형 패키지다.

스테이케이션 인 평창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1박), △그린밸리 조식 뷔페(2인), △천연 암반 사우나 이용(2인), △객실 내 무료 스낵 박스(1개)로 구성됐다. 수페리어 객실은 더블, 트윈, 패밀리 트윈, 온돌 타입 중 선택할 수 있다.

새롭게 리뉴얼된 켄싱턴 객실 이용 고객은 웰컴 드링크 2잔과 천연 암반 사우나&실내 수영장을 투숙 기간 내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