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높은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모두 모여라
상태바
가성비 높은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모두 모여라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12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제 초콜릿 판매, 봄나들이 지원 등
호텔현대는 연인들의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호텔현대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행업계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고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여심 저격할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1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호텔현대는 연인들의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텔현대 경주는 호텔 내 베이커리 ‘더샵’에서 제과장이 직접 만든 수제 초콜릿과 마카롱을 3월 한달간 판매한다. 수제 초콜릿은 블랙과 화이트 2종류며, 가격은 15개를 한 세트로 3만원이다. 수제 마카롱은 초코, 딸기, 망고, 녹차, 블루베리 등 총 5개 맛이다.

호텔현대 울산의 바&비스트로 ‘하바나’는 화이트데이 당일 호텔을 방문하는 연인에게 칵테일 3종을 99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호텔 내 베이커리 ‘더샵’은 수제 초콜릿과 수제 마카롱, 캔디를 3월 8일~14일 한정 판매한다.

호텔현대 목포의 커피숍 ‘사라’는 와인을 곁든 로맨틱한 커플 코스 메뉴를 3월 12일~18일 선보인다. 피자, 스파게티 등으로 구성된 ‘연인’(8만원)과 새우 크림 파스타, 안심스테이크, 디저트 등으로 구성된 ‘사랑’(12만원) 중 선택하면 된다.

전망 좋은 호텔에서 즐기는 로맨틱 화이트데이

이랜드 켄싱턴 호텔&리조트는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4월 30일(월)까지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트호텔의 인기 로맨틱 패키지 상품 2종에 한해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이랜드 켄싱턴 호텔&리조트

이랜드 켄싱턴 호텔&리조트는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4월 30일(월)까지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트호텔의 인기 로맨틱 패키지 상품 2종에 한해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이트데이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3월 한 달 동안 예약 및 숙박 고객에 한 해 적용된다. 서울 및 부산의 전망 좋은 호텔의 인기 로맨틱 패키지 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경제적인 가격대로 패키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화이트데이 필참 와인 리스트

레뱅드매일은 여심을 사로잡을 수 있는 와인 세 가지를 추천한다. 사진/ 레뱅드매일

레뱅드매일은 여심을 사로잡을 수 있는 와인 세 가지를 추천한다.

병만 봐도 기분이 좋아지고 갖고 싶어지는 ‘또스띠 핑크 모스까또’는 로맨틱한 분위기 형성에 그만인 스위트 레드 스파클링 와인이다. 달콤한 레드베리 류의 풍미와 톡톡 튀는 스파클링, 적당한 알코올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뤄 긴 여운을 남기며, 밝은 장미 빛이 인상적이다. 과일, 타르트, 케잌 등의 디저트에 곁들이면 더할 나위 없는 화이트데이가 완성될 것이다.

흔히 웨딩 와인하면 샴페인을 떠올리지만 ‘라포스톨 그랑 셀렉션 소비뇽 블랑’은 영국 왕세자비 케이트 미들턴의 ‘Pre-Wedding Wine’으로 손색이 없었다. 투명한 빛깔과 집중적인 열대과일 향, 시트러스와 허브 기운이 감도는 풍미는 샐러드, 치즈, 해산물 등 다양한 요리에 잘 어울린다. 칠레 최고의 프리미엄 와인을 생산하는 ‘라포스톨’다운 뛰어난 퀄리티를 입 안 가득 느낄 수 있어 상대방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와인이기도 하다.

술이 약한 연인이라면 저도주를 즐기면 된다.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스까또 와인의 대표 생산자인 ‘발레벨보’가 선보이는 ‘발레벨보 두에그라디’는 이태리어로 알코올 2도를 의미하며, 그 이름 그대로 알코올에 민감한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한 저도수 와인이다. 고급 와인산지로 알려진 피에몬테의 랑게마을 언덕에 위치한 포도원에서 수확된 포도를 사용해 이태리의 따사로운 햇살과 시원한 바람의 풍미를 모두 담고 있는 와인으로, 달콤한 과일 향과 싱그러운 맛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사랑스러운 분위기 연출에 제격이다.

할인 쿠폰 제공

야놀자는 3월 신학기와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야놀자

야놀자는 3월 신학기와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31일(토)까지 따스한 봄과 함께 신학기를 맞이하는 대학생들을 위한 ‘너의 시작을 응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놀자를 통해 에이치에비뉴, 호텔야자, 코텔, 호텔얌 등 주요 대학가 인근의 27개 매장을 예약하거나, 직접 방문해 체크인머니플러스에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가입 즉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최신형 노트북, 태블릿PC, 즉석사진기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숙소는 야놀자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4월 13일 개별 통보된다.

이외에도, 오는 14일(수) 화이트데이를 맞아 ‘마이스윗 체크인(My Sweet Check in)’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에 야놀자 체크인머니플러스에 가입했던 모든 회원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쿠폰이 발송된다. 할인쿠폰은 모든 야놀자 직가맹점에서 오는 5월까지 주중(월~목) 숙박 시 사용할 수 있다.

꽃향기 가득한 봄나들이 지원

여기어때는 화이트데이에 즐기기 좋은 전국 인기 호텔과 펜션 40여 곳을 선별해 특가에 내놓는 ‘화이트데이 달콤한 숙소 추천 기획전’을 실시한다. 사진/ 여기어때

여기어때는 화이트데이에 즐기기 좋은 전국 인기 호텔과 펜션 40여 곳을 선별해 특가에 내놓는 ‘화이트데이 달콤한 숙소 추천 기획전’을 실시한다.

기획전 참여 숙소들은 숙박과 더불어 조식, 꽃다발, 영화관람권, 와인, 입욕제 등 혜택을 묶어 패키지로 내놓는다.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 풀만 앰배서더 창원, L7 홍대·명동·강남 등 젊은 층이 선호하는 호텔을 엄선했다. 3월 14일까지.

봄나들이도 지원한다. 12만 원 상당의 숙박 쿠폰세트를 전 회원에게 조건없이 증정하는 ‘봄맞이 설렘 주의 이벤트’를 통해서다.

이번 행사에서 여기어때는 전국 호텔·리조트, 펜션, 캠핑·글램핑, 한옥, 게스트하우스, 모텔 등 모든 숙소 예약 시 사용 가능한 3만 원, 2만 원, 1만5000원, 1만 원, 5000원 등 쿠폰 5장을 준다.

더불어 모텔 예약 시, 결제 금액에 상관 없이 사용 가능한 1만 원, 5000원(2장), 얼리버드 1만 원 할인쿠폰(2장) 등을 준다. 앱 메인 배너를 통해 상세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페이지에서 쿠폰세트를 받으면 된다. 4월 1일까지.

이번 행사에서 증정하는 12만 원 쿠폰세트는 올해 상반기 여기어때가 야심 차게 선보인 파격 혜택 ‘3박 하면 5만 원’ 캠페인에도 사용할 수 있다. ‘3박 하면 5만 원’은 호텔·리조트는 물론 펜션, 모텔, 게스트하우스, 캠핑·글램핑, 한옥 등 모든 국내 숙소에서 3회 숙박 이용 시, 쿠폰세트 5만 원을 횟수와 상관없이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쿠폰으로 숙소를 할인받아 예약해도 정상적으로 ‘3박’ 적립이 가능하다. 4월 30일까지.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