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라떼 어떤 맛이길레” 카페창업 문의 ‘쇄도’
상태바
“핑크라떼 어떤 맛이길레” 카페창업 문의 ‘쇄도’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2.03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브리즈커피, 카페라떼에 색을 입히다
미스터브리즈커피가 신 제품을 내놓으면서 카페창업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사진/ 미스터브리즈커피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로맨틱한 색감의 커피음료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커피숍 전문점 창업 기업인 미스터브리즈커피(대표:김정원)가 ‘핑크벨벳크림라떼’와 ‘블루벨벳크림라떼’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벨벳크림라떼’는 매력적인 크림라떼다. 갓 추출한 신선한 에스프레소의 향긋함과 부드러운 우유맛이 일품인 카페라떼에 로맨틱한 색감의 벨벳크림을 올려 만든다.

‘핑크벨벳크림라떼’는 체리향 핑크크림이 카페라떼와 특별하게 어우러진 달콤한 커피음료다. 여성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대표 신메뉴로 탄생했다.

미스터브리즈커피 측에 따르면 이 커피음료에 많은 관심을 쏟아지면서 자연스럽게 입소문으로 이어져 커피숍 전문점 창업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미스터브리즈커피 관계자는“매달 신 메뉴를 출시하는 유일한 커피브랜드라고 자부한다”며 “ 본사는 사업 성장에 밑거름인 가맹점의 성공에 전력을 기울인다”고 말했다.

미스터브리즈커피는 이번 시즌 신 메뉴 출시를 맞아 대표 SNS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성 사진전을 공모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 메뉴 2종 하나를 선택하여 사진을 올려 인증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뮤지컬 [드림걸즈] 초대권을 상품으로 제공한다.

커피숍 전문점 창업 기업인 미스터브리즈커피는 전국에 100여개의 가맹점을 오픈한 커피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사업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업체관계자는 “가맹비, 교육비,로열티를 면제하는 등의 카페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 이라며 “창업 희망자를 꾸준히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