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김태희처럼 발리 갈까” 청담동서 신혼여행박람회
상태바
“비 김태희처럼 발리 갈까” 청담동서 신혼여행박람회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2.03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커플 따라하기...발리 신혼여행 문의 ‘부쩍’
좋은 상품 저렴한 가격으로 신혼부부들을 마음을 사기 위해 신혼전문 여행사들도 덩달아 바빠졌다. 사진은 하와이.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2월 초순 동장군의 위세가 꺾일 기미가 보이지 않고 있지만 예비 신혼부부들의 마음은 벌써 봄이다. 올 봄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은 신혼여행 준비로 발걸음이 분주하다.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들에 따르면 올봄의 신혼상품의 특색은 알뜰 신혼여행이 대세다. 저렴하면서도 상품구성이 탄탄한 신혼여행에 관심이 부쩍 높아지면서 좋은 상품 저렴한 가격으로 신혼부부들을 마음을 사기 위해 신혼전문 여행사들도 덩달아 바빠졌다.

허니문리조트는 청담동 사거리 재정 빌딩 자사 빌딩에서 4일(土)과 5일(日)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 여행사는 30여 명의 신혼여행 베테랑 컨설턴트들이 예비 커플을 위한 상담 준비를 마쳤다.

발리 세인트레지스. 비 김태희 커플이 발리 신혼여행을 다녀온 후 발리와 숨바와 등에 대한 문의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허니문리조트의 송영민 부장은 “하와이, 몰디브, 타히티, 유럽, 발리, 푸껫, 코사무이, 칸쿤, 호주 등 인기 신혼여행 상품을 업계 최저가로 준비했다”며 “비 김태희가 발리 신혼여행을 다녀온 후 발리와 숨바와 등에 대한 문의가 많을 것”으로 예상했다.

이번 허니문리조트 신혼박람회는 발리 상품 외에도 주목할 만한 상품과 이벤트가 많다. 하와이 쉐라톤 와이키키 조기 특가 이벤트도 그중 하나다.

내용을 보면 2월에서 5월 사이 쉐라톤 리조트에서 5박 이상 숙박하는 커플에게 최대 100만 원의 할인과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힐튼하와이언빌리지는 159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나왔다.

발리와 하와이 외에도 신혼여행 인기 상품들이 총 동원된다. 푸켓 더나카는 4박 6일이 139만 원에 나와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하와이언항공을 이용하는 4박6일 상품은 마키노 크랩하우스에서 시푸드, 하나우마베이 스노클링, 매직오프 폴리네시아, 웨딩스냅 촬영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중앙여성 프렌즈 하와이 책자와 트롤리 멀티패스도 예약자에게 선물한다.

발리와 하와이 외에도 신혼여행 인기 상품들이 총 동원된다. 푸켓 더나카는 4박 6일이 139만 원, 코사무이 반다라 4박 6일이 149만 원, 발리 알릴라 울루와뚜 4박 6일이 196만 원, 칸쿤 하얏트 지라라 5박 7일이 256만 원이다. 호주 시드니 5박 7일 199만 원, 유로 자유패키지도 최저가로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들에 따르면 올봄의 신혼상품의 특색은 알뜰 신혼여행이 대세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현장에서 계약하는 고객들을 위한 상품도 푸짐하다. 여행용 가방, 비치웨어, 나이트가운, 예물 상품권 10만원, 허니문영상앨범 무료제작 등 신혼여행에 꼭 필요한 것들로 채워졌다.

당일 오후 2시까지 입장하면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를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도 발송해 준다.

허니문리조트의 이번 신혼여행 박람회는 자사 빌딩에서 진행한다는 점에서도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신혼여행 커플에게 사무실과 근무 환경을 공개하여 더 친밀하게 소통하겠다는 뜻이다.

허니문리조트는 청담동 사거리 재정 빌딩 자사에서 4일(土)과 5일(日)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허니문리조트 관계자는 “관광협회 5년 연속 최우수여행사라는 신뢰도로 고객을 만나겠다”며 “대한민국 허니문 송출 1위, 허니문여행사 항공권 발권 1위, 허니문 안심보험 15억 가입 등을 주목해 달라”고 말했다.

주최 측에서는 단순 방문자들을 위한 선물도 준비했다. 로얄켄트 글라스 저그 & 머그 세트와 황희 우리옷의 전통나무 젓가락 티타늄 수저, 롯데면세점 VIP GOLD 카드 및 프리미엄 바우처 쿠폰(5만원 권)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