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추위 녹이는 이벤트로 고객몰이
상태바
여행업계, 추위 녹이는 이벤트로 고객몰이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2.02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시즌 여행객 위한 다양한 혜택과 특전 마련
KRT는 오는 3월과 4월 떠나기 좋은 싱가포르·바탐 특가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KRT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연일 계속되는 한파로 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여행업계가 추위를 녹여줄 따뜻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고객 사로잡기에 나섰다.

3~4월 안성맞춤 싱가포르·바탐 특가 상품

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KRT는 오는 3월과 4월 떠나기 좋은 싱가포르·바탐 특가 상품을 선보였다.

KRT 추천 3박 5일 상품은 인도네시아 바탐섬 2박, 싱가포르 시내 1박으로 휴양과 관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성이 눈 여겨볼 만 하다. 동남아 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간직한 인도네시아 바탐섬과 싱가포르를 함께 둘러볼 수 있으며 싱가포르 항공 직항 이용, 전 일정 4성급 호텔 투숙으로 고객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제이티비, ‘사랑하계’ 댓글 고백이벤트 오픈

롯데제이티비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고백 시즌을 맞아 ‘사랑하계’ 댓글 고백이벤트를 오픈했다. 사진/롯데제이티비

롯데제이티비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고백 시즌을 맞아 ‘사랑하계’ 댓글 고백이벤트를 오픈했다.

2월 1일부터 3월 15일까지 총 3차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사랑하계’ 이벤트는 행사 기간동안 롯데제이티비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연인/친구/부모님에게 댓글로 ‘사랑고백’을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꽃배달 서비스’가 제공되며 150명에게 초콜릿, 카라멜, 캔디 등 사랑과 어울리는 달달한 기프티콘도 선물로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20일, 3월 6일, 3월 20일에 각각 롯데제이티비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두투어, 봄 시즌 여행객 위한 다양한 혜택과 특전

모두투어는 오는 28일까지 3월부터 5월까지 출발하는 상품을 대상으로 PC와 모바일에서 각 지역별 특전과 특가 상품을 접할 수 있는 ‘창사 28주년 브랜드 특별전’을 진행한다. 사진/모두투어

모두투어는 오는 28일까지 3월부터 5월까지 출발하는 상품을 대상으로 PC와 모바일에서 각 지역별 특전과 특가 상품을 접할 수 있는 ‘창사 28주년 브랜드 특별전’을 진행한다.

창사 28주년 ‘베스트셀러 상품’을 비롯해 28일간 매일, 선착순 28명의 고객에게 추가 1만 마일의 혜택이 주어지는 ‘1만 마일 이벤트’, 모두투어 상품 재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 할인(최대 1만 원) 및 구매 고객께 다음여행시 최대 10만원 상당의 할인쿠폰 제공 등 소비자의 주머니를 가볍게 해줄 다양한 할인 행사가 이어진다.

이밖에도 상품을 구매 및 결제한 고객에게 신라 아이파크, 신세계, 삼익면세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면세점 할인’ 이 제공돼 쇼핑할인까지 챙겨갈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또한 코타니발루 넥서스 에어텔 상품과 하와이 하얏트리젠시 숙박권을 비롯해 다양한 호텔 숙박권과 교통 패스 등을 2만8000원에 응모할 수 있는 ‘럭키박스 이벤트’, 모두투어 창사 28주년 축하 멘트와 함께 창사 상품과 이벤트를 소개하는 회원 대상 ‘SNS 이벤트’ 등 창사 28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