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앞둔 호텔가, 각종 패키지로 고객몰이
상태바
봄 앞둔 호텔가, 각종 패키지로 고객몰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2.01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휴식 위한 패키지, 스크래치 이벤트 등 다양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2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건강한 몸과 마음을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두 가지의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JW 메리어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설 연휴가 지나자마자 본격적인 봄 준비에 돌입했다. 벌써부터 일부 호텔에서 내놓은 다양한 패키지를 통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봄 패키지와 함께 건강한 몸과 마음 가꾸기

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2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건강한 몸과 마음을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두 가지의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우선 자신에게 건강한 휴식을 선물하고 싶다면 에너지 포 유(Energy for You) 패키지를 추천한다.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지하 2층에 위치한 마르퀴스 더말 피트니스 센터에서 트레이너와 함께 15분 동안 인바디 측정 서비스를 이용하며 건강상태에 따른 운동법을 제안 받는다. 또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바스(Bath) 타월 1매와 더 델리카테슨의 생과일 쥬스2잔이 제공된다.

비타민 포 유(Vitamin for You)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상큼한 생딸기 쥬스 2잔과 샌드위치 1종이 더 델리카테슨에서 테이크아웃용으로 제공된다.

100% 당첨확률 스크래치 이벤트

신라스테이 구로는 오픈 1주년을 기념한 '해피 버스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신라스테이 구로

신라스테이 구로는 오픈 1주년을 기념한 '해피 버스데이(Happy Birth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신라스테이 구로는 지난해 2월 1일 지상21층, 지하 4층 규모에 310개 객실과 104석의 카페(cafe)를 오픈하고 일제시대 금광을 예술장소로 변모시킨 광명동굴, 올레길 명소로 잘 알려진 항동철길 등 주변 관광자원과 연계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바 있다.

이에 신라스테이는 구로는 1주년을 기념한 '해피 버스데이(Happy Birthday)’ 패키지를 다양한 이벤트와 실속 있는 내용으로 준비했다.

‘해피 버스데이(Happy Birthday)’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 1박에, △성인 조식 2인을 제공하고 2월 생일을 맞는 고객에게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디지인된 △목걸이 1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체크인시 제공하는 100% 당첨확률의 스크래치 쿠폰을 통한 행운의 이벤트도 실시한다.

경품으로는 신라스테이 구로 △디너뷔페 2인 식사권, △1박 숙박권, △신라스테이 베어 △CGV 영화티켓 등 최대 33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2박 이상 연박으로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신라스테이 구로 △숙박권 1매를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