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앞으로 다가온 밸런타인데이, 준비는 어떻게?
상태바
코앞으로 다가온 밸런타인데이, 준비는 어떻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1.31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객실 패키지 및 특별 프로모션 잇따라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객실 패키지 및 레스토랑과 라운지에서 다양한 식음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호텔에서 커플을 겨냥한 객실 패키지 및 특별 프로모션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객실/식음료 프로모션

3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객실 패키지 및 레스토랑과 라운지에서 다양한 식음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우선 스페인어로 ‘나의 사랑’을 의미하는 미 아모르(Mi Amor) 패키지는 포근하고 편안한 프리미어 룸에서의 1박을 비롯해 모모카페에서 즐기는 건강하고 풍성한 2인 조식 뷔페, 객실에서 둘만의 시간을 특별하게 만들어줄 스파클링 와인 1병과 생크림, 초콜릿과 제공되는 딸기 디저트 플래터 셋업, 오후 2시 늦은 체크아웃 혜택과 무료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혜택을 모두 제공한다.

뷔페 레스토랑 모모카페에서는 2월 14일 저녁에 밸런타인 데이를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는 밸런타인 데이 특선 디너 뷔페를 특별하게 준비하여 선보인다.

왕새우, 전복, 대게, 회와 초밥 등 풍성한 해산물과 핫 디쉬, 라이브 누들, 한식 스테이션, 디저트 등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뷔페와 함께 모든 고객에게 무료 스파클링 와인 1잔과 테이블마다 딸기 디저트 플래터 1개를 제공해 밸런타인 데이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밸런타인데이 파티 ‘비 마이 로즈(BE MY ROSE)’ 테마 파티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는 특별한 사랑을 찾아나선 모든 이들을 위해 2월 10일과 11일 양일간 ‘비 마이 로즈(BE MY ROSE)’ 밸런타인데이 테마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밸런타인데이 테마 파티는 파티의 이름과 같이 로맨틱하고 정열적인 사랑을 상징하는 붉은 장미를 콘셉트로 꾸며질 예정이다.

파티 이용 고객은 하우스 밴드의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뮤직룸, 리듬에 맞춰 자신만의 끼를 발산할 수 있는 댄스 플로어, 바텐더가 만들어주는 특별한 칵테일이 준비된 아일랜드 바,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빌리아드 룸 등 7개로 나눠진 각기 다른 공간을 이동하며 신나는 파티를 만끽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