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끝낸 호텔가, 이번에는 밸런타인데이!
상태바
설 연휴 끝낸 호텔가, 이번에는 밸런타인데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1.31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스토랑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 선봬
그랜드 힐튼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 카페는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6가지 코스 요리와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로맨틱한 ‘밸런타인 데이 갈라 디너’를 선보인다. 사진/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설 연휴 관련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을 끌어들인 호텔업계가 이번에는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레스토랑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그랜드 힐튼 서울, 밸런타인데이 갈라 디너

3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 카페는 밸런타인 데이(Valentine’s Day)를 맞아 6가지 코스 요리와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로맨틱한 ‘밸런타인 데이 갈라 디너’를 2017년 2월 14일 오후 6시 30분부터 9시까지 선보인다.

에이트리움 카페에서 선보이는 밸런타인 데이 갈라 디너는 살사 소스를 곁들인 대게살을 넣은 검은콩 팬 케이크, 석류를 곁들인 시저 샐러드, 단호박 크림 스프, 캄파리 자몽 셔벗, 모렐 버섯과 케일 잎으로 감싼 은대구 찜, 라즈베리 크림과 화이트 오렌지 리큐어 마카롱과 딸기 꿀리(coulis)로 이어지는 총 6가지 코스 요리로 구성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디저트 뷔페 선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12월 19일부터 로비 라운지인 ‘더 라운지’에서 디저트 뷔페를 선보인다. 사진/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12월 19일부터 로비 라운지인 ‘더 라운지’에서 다양한 딸기 디저트와 프리미엄 티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살롱 드 딸기 밀라노(Salon de Ddalki Milano)’ 디저트 뷔페를 선보인다.

작년 1960년대 파리 레트로 풍의 ‘살롱 드 딸기’ 디저트 뷔페를 선보이며 가장 먼저 딸기 뷔페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큰 사랑을 받았던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야심작인 이번 딸기 뷔페는 패션의 도시 밀라노를 테마로 하여 모던하고 세련된 이탈리안의 감성에 영감을 받아 준비한 타르트, 케이크 등의 디저트류에 어울리는 딸기를 이용한 10가지 종류 이상의 홈메이드 디저트를 프리미엄 티 혹은 커피와 곁들여 무제한으로 즐겨 볼 수 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특별한 밸런타인데이 디너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의 중식당 천산과 일식당 만요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디너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의 중식당 천산과 일식당 만요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디너 메뉴를 선보인다.

중식당 천산은 2월 13일, 14일 이틀 동안 ‘천산 밸런타인 스페셜 메뉴’ 2가지를 선보인다. 해삼 아스파라거스 통전복구이, 명란젓 크림치즈 소스를 곁들인 활랍스터 구이 등 코스 A와 누에 금가루 중새우 튀김을 곁들인 통보양찜, 흑후추 특제 한방소스를 곁들인 한우안심 스테이크 등의 코스 B가 있으며, 둘 다 총 6가지 메뉴로 구성돼 있다. 밸런타인 메뉴 주문 시에는 샴페인 1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일식당 만요는 2월 14일 단 하루, ‘밸런타인데이 가이세키 특선 디너’를 선보인다. 가이세키 특선 디너는 신선한 활어 생선회, 한우 간장구이, 성게알을 곁들인 전복찜, 도미 맑은국 등 총 8코스 메뉴로 구성돼 있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 밸런타인 선물 패키지

하얏트 리젠시 제주 델리에서는 특별 선물을 계획 중인 커플을 위해 ‘밸런타인 선물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하얏트 리젠시 제주

하얏트 리젠시 제주 델리에서는 특별 선물을 계획 중인 커플을 위해 ‘밸런타인 선물 패키지’를 선보인다.

로맨틱한 깜짝 선물이 되도록 호텔에서 직접 제주도 내 선물 배송까지 책임진다. 요청 시 원하는 곳으로 선물 패키지가 배달되는 것.

패키지에는 호텔의 페이스트리 셰프들이 정성껏 만든 딸기 프레이저 하트 케이크와 포숑(Fauchon)의 샴페인이 포함된다. 여기에 로맨스를 더해 줄 핑크로즈 미니 부케가 함께 전달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