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힐링 여행 찾아 괌으로!
상태바
건강한 힐링 여행 찾아 괌으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1.31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괌 마라톤 참가 상품 선봬
모두투어는 오는 4월 9일에 열리는 ‘2017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대회’를 맞이해 마라톤과 여행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괌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모두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모두투어는 오는 4월 9일에 열리는 ‘2017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대회’를 맞이해,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한국 사무소와 함께 마라톤과 여행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괌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대회는 2016년, 450여 명의 한국인을 포함한 약 3900여 명의 다양한 국적의 마라토너들이 참가한 괌 지역 대표 마라톤 대회며 아름다운 괌 해변과 관광 명소를 두루 돌아볼 수 있는 5Km와 10Km, 하프, 풀 마라톤 코스가 준비돼 남녀노소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대회다.

특히 이번 시즌은 먹거리, 달리기, 쇼핑을 즐길 수 있는 ‘EAT, SHOP, RUN’ 의 세 개의 파트로 나눠 프로모션을 진행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EAT, SHOP, RUN’의 콘셉트답게 대회에 참석한 마라토너들에게 약 25개 이상의 숍과 레스토랑에서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며, 마라톤 당일 불 쇼 등 사전 이벤트와 대회 중 라이브 음악, 에이드 스테이션 등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코스를 완주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기념 티셔츠와 완주 메달을 제공한다.

이번 마라톤 대회 참가 상품은 대한항공, 제주항공 그리고 진에어를 통해 4월 6일에서 4월 8일 출발 가능하며, 항공 스케줄에 따라 3박 4일 또는 4박 5일 일정으로 구성했다.

본 상품에는 5km와 10km 코스 참가비를 포함, 가족형 리조트로 높은 인기를 받고 있는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PIC) 리조트에 숙박한다. 또한 ‘사랑의 절벽’, ‘아푸간 요새’ 그리고 파세오 공원 등 시내관광 일정도 포함해 괌에서 관광과 힐링 그리고 건강까지 모두 담았다.

모두투어 괌 상품 담당자는 “최근 대중들의 화두는 당연히 건강과 힐링이 아닌가 싶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회인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2017 대회에도 참가하고 괌의 아름다움 관광지와 해변도 감상할 수 있는 이 상품이야 말로 최근 대중들의 트랜드에 부합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